언론보도

Hampstead School of English 2010년 학비적용 마감일

Hampstead School of Enlglish는 영국 런던에 있는 어학연수기관으로써 2010년 11월 30일까지 등록을 하면 2011년도 학비를 2010년도 학비로 적용받을 수가 있습니다.

* 학교소개

햄스테드 학교는 1977년에 세워진 이래 매년 400명의 인터내셔널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으며 런던에서 학비나 수준으로 상위권 학교로 평가받고 있다. 무엇보다 직접 이 곳을 통해 공부를 해 본 학생들의 개인적인 추천에 의해 많은 학생이 입학하게 될 정도로 학교의 서비스, 학생 케어와 티칭 수준이 높은 편이다.런던사람들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부촌, 주거 지역인 2존 햄스테드 지역에 위치하여 주변이 매우 안전하고, 버스로 10분거리에 런던의 제 2의 한인타운인 Golders green 이 위치하고 있어, 좋은 퀄리티의 자취집을 매우 쉽게 구할 수있으며, 한국마켓, 식당들도 들어서 있어 살기에 편하다. 또한 시티센터까지 가는 버스도 학교 바로 맞은편에서 타고, 보통 30분이면 이동을 해 위치적인 접근성이 매우 좋은편이다. 영국에서 몇 없는 EAQLS 맴버쉽을 가진 학교로 티칭퀄리티를 비롯해 학생들의 복지 부분에서 선두에 서있는 학교이다. 일반영어과정을 비롯해 토익, 토플, 아이엘츠, 캠브리지, 비즈니스등 정말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어, 장기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일주일에 한번씩 담임 선생님과의 20분정도의 개별 면담으로 학생들의 필요로 하는 부분을 보다 빠르게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는 매력적인 학교로 평가되고 있다.

* 장점 및 특징

– 런던에서 상위권 학교로 좋은평가를 받고 있는 사립학교
– 런던센트럴이 아닌 2존 햄스테드 지역에 위치하여 조용하게 공부가능
– 런던에서 가장 다양한 과정 제공
– 9단계의 레벨 분화로 학생들의 만족도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