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고객편의’ 위해 홈페이지 새단장

 

edm유학센터, ‘고객편의’ 위해 홈페이지 새단장

검색기능 강화, 국가별 메인페이지 제작, 웹사이트 안내시스템 정비, 커뮤니티 서비스 강화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홈페이지(www.edmuhak.com)를 고객 편의를 중심으로새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은 고객이 이용하기 편한 정보설계, 국가별 메인 페이지 제작, 네비게이션 정립을 통한 웹사이트 안내, 커뮤니티 서비스 강화 등을 위해 진행됐다.

 

먼저 고객 편의를 위해 검색 기능이 강화되고 국가별 어학연수 정보가 세분화됐으며 유학정보가 통합관리된다. 추천프로그램 페이지는 별도 제작됐다. 국가별 메인페이지는 각 국가의 특징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웹사이트 안내 시스템을 정비, 3단 메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카테고리를 구성했고 퀵메뉴를 제작했다. 사이트맵은 고객이 보기 편하도록 정리했다

커뮤니티 서비스는 edm통신원, 해외답사 EC가 간다, 고객 유학이야기, edm스토리로 구성해 알찬 정보가 담기도록 노력했다.

 

edm유학센터는 국가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견적내기와 학교찾기, 수속진행사항 등 개인화 서비스 기능도 발전시킬 예정이다.

 

또 기존에 별도로 운영되던 edm런던유학닷컴 홈페이지는 1월초까지만 운영하고 edm유학센터로 통합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고객편의를 위해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edm런던유학닷컴과 통합하게 됐다”며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고 유학수속을 위한 서비스를 좀 더 쉽게 받을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뉴스1 2013.12.27.

 

edm유학센터, 고객 편의 위해 홈페이지 새단장 머니투데이 2013.12.27.

 

edm유학센터, '고객편의' 위해 홈페이지 새단장 아주경제 2013.12.27.

 

edm유학센터, ‘고객편의’ 위해 홈페이지 새단장 에듀뉴스 2013.12.27.

 

edm유학센터, ‘고객편의’ 위해 홈페이지 새단장 교육산업신문 201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