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유학 컨설팅의 독보적 강자

edm유학센터, 유학 컨설팅의 독보적 강자

 

지난 2000년 설립된 유학전문기업 이디엠에듀케이션의 종합유학정보 포털 브랜드인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유학 컨설팅의 독보적 강자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어학연수 뿐만 아니라 학부, 석사 유학 등 50여개 대학교의 입학지원처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매년 700건 이상의 합격을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edm유학센터는 2012년부터 영국유학박람회를 직접 개최하며 예비 유학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해 10월에 열린 영국유학박람회에는 총 60여개 영국 대학교, 어학원 등의 교육기관이 참여했으며 2200명이 넘는 인원이 박람회장을 방문, 영국유학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갔다. 박람회에는 각 교육기관의 담당자들이 직접 예비 유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및 입학전형, 장학 혜택 등 심도 있는 컨설팅을 제공했으며 영국 대학 가기, 워킹홀리데이 준비법 등의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edm유학센터는 향후 지속적으로 유학박람회 국가를 늘려갈 계획이며, 유학을 꿈꾸는 예비 유학생들의 가장 든든한 조력자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edm유학센터는 서울 강남, 종로, 신촌, 홍대 뿐만 아니라 대구와 부산에도 지점을 열고 고객 밀착지원에 나서고 있으며, 영국 런던 뿐 아니라 캐나다 밴쿠버, 미국, 호주 등에도 직영 지사 및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다. 차별화된 교육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유학〮교육 컨설턴트 육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컨설턴트들은 매년 수백 개의 해외 학교를 직접 방문하는 등 해외 연수를 통해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edm유학센터는 또 유학업계의 리딩 컴퍼니로서의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유령 유학원에 사기를 당해 외국에서 오도가도 못하게 된 유학생, 한푼 두푼 모아 준비한 유학자금을 모두 떼이고 비행기에 오르지도 못한 학생 등에게 입학지원금 등을 지원했다. 지난 2011년 10명, 올해 5명에게 해외 학교들과 협업하여 2억원 가까운 금액을 지원, 유학길에 정상적으로 오를 수 있도록 도왔다.

 

2014년, 기대되는 고객중심 브랜드는? 한국경제 2014.1.17.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개최 서울디지털신문 2014.1.17.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edm유학센터, 유학 컨설팅의 독보적 강자 한국경제 2014.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