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주한영국문화원서 영국대학 예비과정 입학설명회

edm유학센터, 주한영국문화원서 영국대학 예비과정 입학설명회

주한영국문화원 광화문센터에서 8일 오후 6시 진행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오는 8일 오후 6시 서울 광화문주한영국문화원 광화문센터에서 ‘영국 대학 예비과정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14년 대학 예비과정 입학 희망자와 영국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세계 랭킹 100위 내 대학들에 많은 학생들을 진학시킨 경력이 있는 영국 인투(INTO) 파운데이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어질 예정이어서 영국 유명대학 진학을 노리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주목할 만하다.

인투(INTO) 파운데이션 프로그램은 맨체스터 대학교(University of Manchester), 시티대학교(City University London), 뉴캐슬대학교(University of Newcastle) 등 영국 주요 대학교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어,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할 경우 파트너 대학교의 학부 과정으로 입학을 보장해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설명회는 영국학제와 한국학제 비교, 영국 명문대학 진학을 위한 대학예비과정 소개, 대학예비과정 후 학부 진학과정 소개, 영국 명문대학 진학사례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무료 1대 1 컨설팅, 파운데이션 수속비 무료(40만원 상당), 영국유학 가이드북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1대 1 컨설팅을 원하는 참석자는 설명회 당일 고교 또는 검정고시, 대학의 성적표를 지참하면 된다.

설명회 참가신청 문의는 edm유학센터 종로지사(02-562-5212)로 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인투파운데이션 프로그램은 영국 유학을 준비중인 학생이 자신이 전공할 분야에 대한 사전지식을 습득하고 영어실력을 향상 수 있는 최상의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며 “영국유학을 준비중인 학생과 학부모들이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다면 현지에서의 생생한 이야기와 함께 무료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영국대학 예비과정 입학설명회 뉴스1 2014.4.2.

 

edm유학센터,영국문화원서 영국대학 예비과정 입학설명회 파이낸셜뉴스 2014.4.2.

 

edm유학센터 영국대학 예비과정 입학설명회 개최 이데일리 2014.4.2.

 

edm유학센터, 영국대학 예비과정 입학설명회 머니투데이 2014.4.2.

 

edm유학센터, 영국대학 예비과정 입학설명회 개최 아크로팬 20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