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기간 캐나다서 ‘글로벌 리더스 여름캠프’ 진행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기간 캐나다서 ‘글로벌 리더스 여름캠프’ 진행

3주간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진행..안전 위해 인솔자 동반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올해 여름방학 기간에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되는 영어캠프인 ‘2014 글로벌 리더스 여름캠프’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참가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는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간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UBC)에서 만 8~17세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UBC는 밴쿠버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으며, 대학 캠퍼스가 하나의 도시처럼 형성돼 있어 참가 학생들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캠프 진행은 로열리스트 그룹에 속해 있는 어학교인 KGIC가 담당하며 캠프 기간 주당 12시간의 영어 수업과 9시간의 영어 클럽, 매일 저녁과 주말 다양한 활동, 3박4일의 록키 여행 등이 제공된다. 특히 2주에 한번씩 선발되는 우수 학생에게는 승마와 카트라이딩의 기회가 부여된다.

 

특히 이번 캠프는 인솔자가 직접 동반하게 된다. 인솔자는 한국에서부터 아이들과 일정을 동행하며, 현지에서 학생들의 생활을 케어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에 있는 부모님과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역할을 하게 된다.

 

아이 스스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모토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스스로 독립하고 자유롭게 세상을 탐험하는 ‘홀로서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이 무엇에 흥미를 느끼는지 알 수 있는 ‘여행&인생’, 스스로 동기부여해 꿈과 목표를 정할 수 있는 ‘통찰력’을 주제로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와 관련해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나 강남지사(02-562-1278)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올해 여름방학 캐나다 영어캠프에서는 edm유학센터만의 노하우가총동원돼 참가 학생들이 소기의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라며 “특히 학생들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므로 한국에서부터 직원들이 직접 나서 안전도우미 역할을 담당할 것이니 부모님들은 안심해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2014글로벌 리더스캠프 참가학생 모집 머니투데이 2014.4.30.

 

edm유학센터, ‘글로벌 리더스 여름캠프’ 진행 머니위크 2014.4.30.

 

edm유학센터, 여름방학 캐나다 영어캠프 개최 뉴시스 2014.4.30.

 

edm유학센터 '밴쿠버 글로벌 리더스 여름캠프' 참가학생 모집 노컷뉴스 2014.4.30.

 

edm유학센터 ‘밴쿠버 여름캠프’ 학생 모집 파이낸셜뉴스 2014.4.30.

 

edm유학센터, 캐나다 ‘글로벌 리더스 여름캠프’ 진행 뉴스에듀 2014.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