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이화여대서 대규모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개최

edm유학센터, 이화여대서 대규모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개최

참석자 중 2명에게 1주 무료 어학연수권 제공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오는 17일 서울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삼성교육문화관 소강당에서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기업들이 다양한 경험과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원하는 풍토 속에서 취업준비생들이 기업의 요구조건에 맞는 능력을 갖춰 성공적인 취업준비를 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인턴십을 통해 영어능력 향상, 전문 실무경험 배양, 취업을 위한 실전 능력 향상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게 edm유학센터 측 설명이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인턴십 소개 및 장점, 20대를 위한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소개, 국가별 글로벌 인턴십 기관 및 사례 등 순서로 진행된다. 특별히 세미나 진행 후, 실제로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이 직접 와서 체험 후기를 들려줄 예정이며, 원어민 강사의 샘플 수업이 이어지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 후 원어민 강사와 1:1 레벨테스트도 진행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 실시 대상 국가로 미국과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를 상정하고 금융, 무역, 미디어, 관광, 엔지니어링, 마케팅, 스포츠, 패션, 호텔 등 분야에서 인턴십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인턴십 프로그램의 경우 나라마다 획득해야 하는 비자의 종류가 까다로워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번 세미나에서 각 나라별로 어떤 비자를 준비해야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지 세부적으로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는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80만원 상당의 1주 무료 어학연수권을 제공하고, 사전에 예약을 한 참석자에게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세미나 현장에서는 1대 1 무료 컨설팅과 함께 원어민 강사와 모의 영어 인터뷰도 진행된다. 세미나 참석자가 어학연수를 24주 이상 등록시에는 30만원, 36주 이상 등록시에는 50만원의 장학혜택도 주어진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취업준비로 불안한 20대가 많은 현실에서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은 영어능력을 키우고 전문 실무능력 배양 및 취업을 위한 스펙 준비를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성공적으로 취업준비를 하고 싶은 대학생 등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17일 이대서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파이낸셜뉴스 2014.5.14.

 

"외국서 인턴생활 해보자" edm유학센터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개최 노컷뉴스 2014.5.14.

 

edm유학센터,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개최 …17일 이화여대 머니위크 2014.5.14.

 

edm유학센터, 17일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뉴시스 2014.5.14.

 

edm유학센터, '글로벌 인터십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2014.5.14.

 

​edm유학센터, 이화여대서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아주경제 2014.5.14.

 

edm유학센터, 대규모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개최 아크로팬 2014.5.14.

 

edm유학센터, 17일 대규모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개최 중앙통신뉴스 2014.5.14.

 

글로벌 인턴십 정보 찾는 대학생, 이화여대로 가라! 그린경제 2014.5.14.

 

edm유학센터, '글로벌 인터십 세미나' 개최 일간스포츠 2014.5.14.

 

edm유학센터, 이화여대서 ‘글로벌 인턴십 세미나’ 개최 이투데이 2014.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