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ed:m

세움

 

 

 

 

 

 

 

 

 

 

 

 

ed:m은 매년 연말에 사내 옥션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옥션데이를 통한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에게 쓰여집니다.

지난 연말에 진행한 ed:m 옥션 데이의 수익금에 회사의 일부 금액을 합하여 오늘(2016.03.08) ‘아동복지실천회 세움’에 전달 했습니다.

세움은 재소자의 자녀들이 가해자의 가족이라는 이유로 편견에 억눌리지 않고,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애쓰는 사회복지 단체인데요.

재소자와 자녀들이 만날 수 있는 일일 캠프, 아이들을 위한 건강검진, 장학금 지원, 음악회나 전시회 같은 다양한 모금 활동, 복지정책 세미나 등의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더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어요. 그 일에 우리의 작은 정성이 쓰여지고 있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우리가 전달한 기금은 부산의 교도소에 수감된 아버지를 면회 하러 가는 가족들을 돕는 곳에 처음 쓰였다고 합니다.

마음 아프게도 경제적인 이유로 가족들이 면회를 한번도 못 갔었다고 하네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을 우리가 모두 도와 줄 수는 없겠지만,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데에 우리 edm 직원들의 마음이 모아지니 이렇게 훈훈한 소식으로

우리에게 돌아왔어요. 줄 수 있어서 감사하고, 받아 주셔서 감사한 날이었습니다. 사랑해요 e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