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 다양한 혜택이 있는 ‘9월 개강 모집’

얼리버드 수강료 할인부터 친구추천 시 상품권 제공까지’

edm아이엘츠, 다양한 혜택이 있는 ‘9월 개강 모집’

9월 5일 아이엘츠 주중반 개강 기념 수강료 최대 20% 할인 및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영국 문화원 인증 공식 시험센터 및 접수처로 1:1의 체계적인 단기간 고득점 관리 시스템 운영

 

IELTS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대표 김성봉)가 오는 9월 5일(월) 아이엘츠 주중반을 개강하고 최대 20% 수강료 할인부터 스타벅스 상품권 선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edm아이엘츠는 아이엘츠 강의만 10년 넘게 강의한 스타강사 단테, 이안, 알렌을 비롯해 IELTS 전문가들로만 구성된 강사진으로 차별화된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딩, 리스닝, 라이팅, 스피킹 과목별 세분화된 커리큘럼과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는 학사관리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1:1 학업상담뿐 아니라 영역별 교차 수업도 가능해 학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edm아이엘츠는 영국 문화원이 인증하는 IELTS 공식 시험센터로서 방음 및 음향 등 전반적인 시설은 물론 전문 아이엘츠 학원 중 최대 규모의 면적을 자랑하며, 편리한 교통까지 IELTS 시험 준비생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영국 문화원이 선정한 IELTS 공식 접수처로 선정돼 홈페이지에서도 시험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번 9월 새 학기에는 어학연수 준비반, IELTS 기본반을 포함해 각 점수 별 목표반이 개설됐으며 수강생이 계획한 학습기간과 목표 점수에 따라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연수반, IELTS기본반, 5.0/ 6.0/ 6.5/ 7.0 목표반 등을 신규 오픈했다.

 

현재 이달 수강생을 대상으로 개강 전 미리 등록 시 수강료의 10%를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9월 신규 오픈한 강좌를 수강할 경우에는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타 학원 수강생이었을 경우 등록 첫 달에 10%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어 수강생의 비용 부담을 줄였다. 그 외 친구와 함께 학원 등록 시 추천인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edm아이엘츠 강남 본원은 처음 방문하는 학생들도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편리한 교통을 갖춘 강남역과 신논현역 중간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9월 개강과 관련된 상세사항 및 수강신청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아이엘츠 김성봉 대표이사는 “아이엘츠는 최근 국내에서도 졸업, 취업, 승진 등 다방면에 시험 점수를 사용하고 있어 그 활용폭이 점점 더 넓어지는 추세”라며 “대표 강사진들이 매달 직접 진행하는 릴레이 특강부터 무료 모의고사, 1:1 라이팅 첨삭, 유학 컨설팅 등 수강생에게만 제공되는 edm아이엘츠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edm아이엘츠, 9월 개강 모집…얼리버드 수강료 할인 등 머니S 2016.08.26

edm아이엘츠가 오는 9월 5일(월) 아이엘츠 주중반을 개강한다. 어학연수 준비반, IELTS 기본반을 포함해 각 점수 별 목표반이 개설됐으며 연수반, IELTS기본반, 목표반 등을 신규 오픈했다. 현재 이달 수강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edm아이엘츠, 9월 개강 모집 아크로팬 2016.08.26

[뉴스에듀] edm아이엘츠, 9월 주중반 개강 모집 뉴스에듀신문 2016.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