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 아이엘츠학원 수강료 인하 및 강좌 신설

edm아이엘츠, 아이엘츠학원 수강료 인하 및 강좌 신설

시간 효율성 높인 오후 종합반 신설

아이엘츠학원 수강료 최대 26% 인하, 3월부터 적용

 

IELTS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수강생 증가로 3월부터 강좌를 추가 신설하고 수강료 또한 최대 26%를 인하한다.

 

기존의 오전/저녁 종합반, 주말반, 스파르타반을 비롯해 3월부터는 오후 종합반이 신설된다. 오후 종합반은 아이엘츠 목표 점수에 따라 5.5점, 6.5점 목표반을 선택할 수 있고 오후 2시 반부터 3시간 동안 수업해 시간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강의는 단테와 재키 등 edm아이엘츠 전문 강사진이 직접 진행한다.

 

수강생 증가로 강좌가 신설된 만큼 수강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수강료를 대대적으로 인하한다. 오전 종합반부터 주말반까지 모든 아이엘츠 수업료를 10%에서 26% 인하하고 수업료는 3월부터 적용된다.

 

또한 수강생들의 효율적인 아이엘츠 학습을 돕기 위해 무료 모의고사 풀이과정도 오픈한다. edm아이엘츠 수강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이번에 신설하는 오후 종합반은 오후에만 집중 학습해 시간효율을 높여, 3월 개강하는 대학생들도 보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더욱이 3월부터는 모의고사 풀이 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수강료까지 인하하니 edm아이엘츠와 함께 단기간에 아이엘츠 고득점 목표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dm아이엘츠 오후 종합반 신설과 수강료 인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아이엘츠, 강좌 신설 …수강료 최대 26% 머니S 2017.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