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사이트 전면 개편…아트유학 콘텐츠 강화

edm아트유학 사이트 전면 개편…아트유학 콘텐츠 강화

전공 별 아트대학 페이지 신설

포트폴리오 입시부터 아트유학까지 올인원 서비스 제공

 

edm아트유학(대표 노동완)이 자사 사이트를 전면 개편해 아트유학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 개편은 2017년 기준 최신 아트유학 정보를 업데이트 하는 등 컨텐츠를 강화해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인터페이스 개편을 통해 사용자들의 접근성은 물론 가독성을 강화했다.

 

먼저 전공 별 아트대학 페이지를 신설해 미술, 디자인 등 전공에 따른 대학 자료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전공 별 우수대학을 선별해 소개하며, 국가 별 TOP 10 학교 정보를 비롯해 미술유학과 어학연수 추천 프로그램 등 아트유학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담았다. 이 밖에도 실제 edm 고객들의 합격 데이터를 추출해 객관적인 아트유학 입시 정보를 제공한다. 아트유학 전문가 및 선배들의 진학 노하우를 소개하는 코너도 별도로 마련했다.

 

또한 edm아트유학은 유학 정보뿐 아니라, 아트유학 입시를 위한 포트폴리오, 면접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해 포트폴리오부터 미술유학 컨설팅까지 아트유학의 모든 준비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edm아트유학 노동완 대표는 “2017년 기준의 최신의 아트유학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이번 사이트 개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edm아트유학은 포트폴리오 및 아트유학 전문 컨설팅으로 통해 한번에 입시부터 아트유학까지 모든 준비를 한번에 할 수 있도록 종합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dm아트유학 사이트 전면 개편, 콘텐츠 강화 아시아투데이 2017.04.01

 

edm아트유학, 사이트 전면 개편…전공 아트대학 페이지 신설 머니S 2017.03.31

 

edm아트유학, 사이트 전면 개편 아크로팬 2017.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