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edm아이엘츠, ‘2017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유학 전문 기업 edm의 아트유학 브랜드 ‘edm아트유학’과 아이엘츠 어학원 ‘edm아이엘츠’가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아트유학 및 유학미술과 IELTS 어학원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은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회사 브랜드스탁이 주최하는 교육 부문 인증 제도다.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브랜드 별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edm아트유학은 50여 개의 전세계 아트 명문 대학의 공식 지원처일 뿐 아니라 포트폴리오부터 유학 준비까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해외아트대학 유학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edm아트유학과 edm유학센터를 통한 해외 대학 및 대학원 합격건수는 총 3,775건으로 유학업계에서 이례적인 성과를 얻은 바 있다.

영국 문화원이 인증하는 IELTS 공식 시험센터이자 접수처인 edm아이엘츠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6월부터는 오프라인 학원과 동일한 강의 및 밀착관리를 제공하는 아이엘츠 인강을 발매해 다양한 학생들의 필요를 만족시키고 있다. 영국 현지 KingsOxford IELTS 전문강사와 edm아이엘츠의 강사진이 교수법, 시험 출제 및 채점 의도 등의 연구부터 커리큘럼 개발을 함께 진행했다. 특히 대부분의 아이엘츠 인강이 라이팅 첨삭을 유료로 진행하는 것과 달리 edm아이엘츠 인강은 ‘프리패스+첨삭’ 상품을 수강 시 총 26회(주 1회) 라이팅 첨삭을 정규수업 내 제공해 종합적인 아이엘츠 시험 대비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edm 아트유학-아이엘츠,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3년 연속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