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국문화원 인증 공식 아이엘츠시험센터 edm아이엘츠, 아이엘츠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 실시

edm아이엘츠, 영국문화원 인증 공식시험센터로 최적의 시험 환경 제공

실제 시험 현장에서 체험해보는 아이엘츠 모의고사 실시

 

아이엘츠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아이엘츠시험을 대비하는 모의고사를 본원에서 매 달 진행한다. edm아이엘츠 본원은 영국문화원의 인증을 받은 아이엘츠 공식 시험센터로, 이곳에서의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환경에서 미리 시험을 치러본다는 의미가 된다.

 

영국문화원 공식 아이엘츠시험센터인 edm아이엘츠는 아이엘츠만을 전문으로 하는 단일 학원 중 최대규모로 최신 음향시스템과 꼼꼼한 방음시설을 갖춰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시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강남역과 신논현역 중간지점에 위치해 교통도 편리하다.

 

올해 3분기에 edm아이엘츠에서 시행되는 IELTS 실전 시험은 총 8차례(7/8, 7/15, 7/29, 8/12, 8/19, 8/26, 9/9, 9/16, 9/30). 아이엘츠시험 접수는 edm아이엘츠 학원과 영국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고, edm아이엘츠에서의 시험 접수 경우에는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이엘츠 공식 시험센터인 edm아이엘츠에서의 7월 모의고사는 7일과 1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모의고사 신청은 edm아이엘츠에 방문 접수하면 되고, 매 달 모의고사 일정은 edm아이엘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의고사비는 수강생의 경우는 무료이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5만원이다.

 

edm아이엘츠 서동성 대표는 “공식시험 센터인 edm아이엘츠에서 모의고사를 치러보며 실전 시험 감각을 익히고 취약점을 보완해 목표한 점수를 모두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dm아이엘츠, 아이엘츠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 실시 아크로팬 2017.07.05(수)

영국문화원 인증 공식 아이엘츠시험센터 edm아이엘츠, 아이엘츠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 실시 공감신문 2017.07.05(수)

edm아이엘츠, 아이엘츠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 실시 머니S 2017.07.04(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