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세계어학연수박람회’ 전국 지사에서 동시 개최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8월 10일(금)까지 전국 지사에서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열리는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어학연수, 해외 인턴십, 워킹홀리데이 등의 최신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edm 컨설턴트의 방문 조사와 어학연수 경험자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우수성이 검증된 학교들이 대거 참가한다. 박람회에 참가하면 무료로 edm유학센터 전문 컨설턴트에게 일대일 심층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관심 있는 학교의 학비, 커리큘럼, 소재지, 한국인 비율, 장학 혜택 등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48주 이상 어학연수 등록 시 최대 400만원 상당의 역대급 장학 혜택 및 학비 지원금을 제공한다. 또, 어학연수 등록 기간에 따라 학비 지원금 또는 왕복항공권, 삼성 노트북, 애플워치, 애플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박람회 참가신청 후 방문 상담만 받아도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 1매를 전원 제공하고 친구와 함께 등록할 경우 각각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미국, 영국, 아일랜드,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몰타 등 전세계의 어학연수 최신 정보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개국 연계연수, 영어시험 준비 과정, 비즈니스 영어과정, 영어 플러스 과정, 액티브 시니어 어학연수 등 각자의 학습 목표와 진로에 맞춘 색다른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해외 인턴십, 워킹홀리데이에 관한 최신 정보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참가 신청을 완료하고, 가까운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강남1, 강남2, 종로, 홍대, 신촌, 부산, 대구, 대전)를 방문해 상담 받으면 된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