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제8회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edm유학센터가 “1115()부터 1214()까지 8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열고 참가자들에게 최대 420만원 상당의 학비지원금과 맥북에어, 에어팟, 왕복항공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8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수준의 어학연수, 해외 인턴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에 참가하면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아일랜드, 뉴질랜드, 필리핀, 몰타 등 인기 어학연수 지역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에는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들과 어학연수 경험자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엄선된 우수한 명문 어학 기관과 전문과정 기관이 대거 참가한다.

edm유학센터는 8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참가자를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48주 이상 어학연수 등록 시 최대 420만원 상당의 학비 지원금을 제공한다. 맥북에어, 아이패드, 애플워치, 애플에어팟, 샘소나이트 캐리어 등 어학연수 등록생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했다. 박람회 참가신청 후 방문상담만 실시해도 버거킹 불고기버거 세트 쿠폰을 모두에게 제공할 계획이며, 1130()까지 학교등록을 완료하는 학생에겐 해외에서도 차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티백11월 한정으로 100% 증정한다.

박람회에 참가하면 무료로 edm유학센터 전문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심층 상담을 통해 내게 맞는 어학연수 기관, 프로그램, 학습 로드맵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관심 있는 학교의 학비, 커리큘럼, 소재지, 한국인 비율, 장학 혜택 등 세부 내용까지 상세히 확인 가능하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초중고 및 대학생은 물론 성인, 직장인, 시니어, 취업 준비생 등 장기, 단기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어학연수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한다면서 “2018년 마지막으로 열리는 만큼 합리적인 장학 혜택과 지원금, 경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하는 edm유학센터는 8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기업 부문 1위를 수상한 유학 컨설팅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edm유학센터는 매년 국내 최대 규모의 세계유학박람회와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최신 해외유학, 어학연수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참가 신청을 완료하고, 가까운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를 방문해 상담 받으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