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유학준비생 방문상담 시 해외대학진학 합격진단 무료 제공

edm유학센터, 2020~2021학년도 해외대학진학 정보 무료 제공
방문 상담만 받아도 합격진단 무료이용권, CU 상품권, edm아이엘츠 강의 할인권 증정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해외대학진학을 고려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무료 방문 상담을 제공하고 합격진단 무료이용권, CU 상품권, edm아이엘츠 인강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대입 준비생 사이에서 풍부한 학습 기회를 쌓고 글로벌 인맥, 해외 취업까지 노릴 수 있는 해외대학진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고교 내신 5~6등급이거나 공인영어점수가 없는 학생도 지금부터 준비한다면 2020년 9월, 2021년 1월에 해외 명문 대학에 입학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와 함께 체계적으로 준비한다면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네덜란드, 등 QS세계대학순위 상위권에 있는 해외 명문 대학도 지원 가능하다.

이에 현재까지 8,609건의 해외대학 합격 건수를 보유한 edm유학센터가 학생, 학부모를 위해 해외대학진학 무료 방문 상담을 제공한다. 유학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거나 해외대학 진학 방법이 궁금한 학생부터, 해외 대학 진학 계획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있는 유학준비생까지 누구나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가 일대일 맞춤 상담을 제공해주며 지원 전공 및 목표대학 컨설팅, 입학전형 선택, 학교와 학과 관련 정보까지 체계적으로 안내한다.

특히 방문 상담만 받아도 해외대학진학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상담을 받으면 CU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고교 성적표를 소지하고 방문할 경우 2020년 9월, 2021년 1월에 희망하는 학교에 입학 가능한지를 확인할 수 있는 ‘해외대학 합격 진단 무료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방문상담만 받아도 edm아이엘츠 인강 10% 할인권이 제공되며 edm아이엘츠의 온라인 Kings ALL 프리패스 상품도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당일 현장에서 학교를 등록할 경우 edm아이엘츠 강남 본원 현장 강좌를 10% 할인해준다. 해당 혜택은 모두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해외대학상담을 진행하는 edm유학센터는 10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기업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학생, 학부모 사이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유학전문기업이다. 학교&전공 결정상담부터 지원 전 서류 체크, 지원 후 합격관리, 출국 전&후 케어까지 밀착 관리를 진행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 생활을 돕는다. edm유학센터에서 유학을 준비하면 보스턴대학교, 세인트루이스대학교, 유니버시티 컬리지 런던, 엑시터 대학교,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 토론토 대학교 등 세계 대학 순위 상위권의 명문 대학 입학을 노려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edm유학센터, 방문상담 시 해외대학진학 합격진단 무료 제공 로이슈 2020.1.20
edm유학센터, 유학준비생 방문상담 시 해외대학진학 합격진단 무료 제공 데일리시큐 202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