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캐나다 토론토·벤쿠버 ‘유급 인턴십 기획전’ 실시

어학연수·직무 수업 등 참여 가능…전문 컨설턴트 무료 상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edm유학센터는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지역에서 영어·직무 수업, 유급 인턴십, 국제 공식인정 자격증까지 받는 ‘캐나다 토론토·밴쿠버 인턴십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캐나다는 글로벌 커리어와 스펙을 쌓을 수 있도록 유급 인턴십이 가능한 컬리지들이 있어 집중 수업부터 업무 경험, 자격증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에 edm유학센터의 캐나다 유급 인턴십 전문가들이 관심이 있는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무료 상담을 제공하고, 학생에게 현재 실력과 목표에 맞는 추천 과정을 안내한다. 학생들은 캐나다 현지에서 재무, 회계, 국제무역, 물류, 마케팅, 호텔, 레스토랑, 일반 사무 보조, 일반 소매업 등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고 영어 실력과 글로벌 인맥까지 쌓을 수 있다.

유급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대표 컬리지로는 △Greystone College △VanWest College △Gastown Business College △SGIC △ILAC △Canadian College 등이 있다.

입학 문턱이 낮은 직무분야과정으로 서비스직 심화과정을 학습하거나 체계적인 인턴십을 위한 집중 학업 과정을 거친 뒤 연계된 기업에 취업하는 실전 유급 인턴십도 가능하다. 디플로마를 수료할 경우 국제 공식 인정 자격증도 받을 수 있다. 또 교육과정 재학 중 파트타임 근무가 가능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edm유학센터를 통해 캐나다 밴쿠버 VanWest College에서 유급 인턴십 과정을 수료한 정재민 씨는 “1년 반 동안 현지에서 어학연수 수업과 함께 아르바이트, 유급 인턴십을 진행하며 비용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업무를 함께하며 어학연수와 워킹홀리데이의 장점만을 쏙쏙 뽑아 누릴 수 있었으며, 이제는 영어 사용이나 외국인과의 업무에 대한 두려움도 사라졌다”고 말했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edm유학센터, 캐나다 토론토·밴쿠버 유급 인턴십 기획전 개최 로이슈 2020.1.22
edm유학센터, 캐나다 토론토·벤쿠버 ‘유급 인턴십 기획전’ 실시 매일일보 202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