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이엘츠 학원, ‘1:1 코칭 시스템’ 도입… “개개인의 학습 효율 극대화”

 

edm아이엘츠가 학생들이 빠른 시일에 아이엘츠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1:1 코칭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edm아이엘츠

아이엘츠(IELTS)는 아카데믹 아이엘츠(Academic IELTS)와 제너럴 아이엘츠(General IELTS)로 구성돼 영국, 호주, 뉴질랜드, 미국 등 유학, 취업, 이민 등에 활용 가능한 국제 영어능력평가시험이다.

edm아이엘츠는 학생들이 각자의 수준에 맞게 학습해 목표를 빠르게 이룰 수 있도록 3월부터 레벨을 세분화 해 새롭게 반을 편성하고 담임제를 실시한다. 반편성을 세분화하여 학생들은 자신과 비슷한 실력을 갖춘 수강생들과 학습하고, 수준에 맞는 수업으로 학습 효율과 습득력을 높일 수 있다.

또 각 반별로 학생들을 책임지는 ‘담임제’를 실시한다. 담임 강사들은 학생들의 수준과 실력 향상, 취약점을 각각 파악해 지속적으로 일대일 케어를 제공한다. 담임 강사와의 일대일 미팅은 물론 담당 Writing 강사의 첨삭이 제공돼 실력 향상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수강생들이 현장 강의를 집에서도 복습해 들을 수 있도록 현장강의 온라인 제공 서비스를 실시하며, 보다 수준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영역별로 교차 수강을 지원한다. 그리고 난도 높은 Writing 시험을 완벽 준비하기 위해 일대일 첨삭이 제공되며 최신 출제 경향 무료 특강, 학원 자습실 무료 제공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수업 별 자세한 내용과 3월 수강신청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국문화원 선정 공식 시험 접수처이자 공식 시험센터인 edm아이엘츠는 일반 아이엘츠 시험 외에도 컴퓨터로 응시하는 아이엘츠 시험인 CDT(Computer-delivered IELTS) 시험장을 보유해 학생들이 원하는 유형의 아이엘츠 시험을 응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머니S 강인귀 기자

 

edm아이엘츠 학원, ‘1:1 코칭 시스템’ 도입… “개개인의 학습 효율 극대화” 머니S 2020.2.26

edm아이엘츠 학원, ‘1:1 코칭 시스템’ 도입으로 학생 관리 체계화 에듀인뉴스 2020.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