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악뮤 모델 선정 기념 ‘edm세계유학페스타’ 개최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edm유학센터가 오는 31일까지 12개국의 유학, 어학연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edm세계유학페스타’를 열고 상세 상담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edm세계유학페스타’는 edm유학센터가 이달부터 AKMU(악뮤, 이찬혁·이수현)를 신규 전속 모델로 선정한 것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다. 올해 해외 유학,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아일랜드, 뉴질랜드, 필리핀, 몰타, 스위스, 네덜란드,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총 12개국의 어학연수 기관 및 대학, 대학원 유학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오프라인 상담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전화와 카카오톡으로 상세 상담을 제공한다.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edm세계유학페스타’ 참여신청을 완료하면 담당 컨설턴트와 1차로 간단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후 가까운 edm유학센터 지사를 방문해 2차 상담을 받거나 전화나 카카오톡으로도 충분한 내용을 확인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는 방역 및 소독을 완료하고 손소독제, 체온계 등을 구비해 방문객이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edm세계유학페스타는 할인부터 왕복항공권 추첨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기간 내 상담을 받고 어학연수를 등록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전화, 카카오톡 상담 이후 1주일 내 수속을 결정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 또는 스피킹맥스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대학, 대학원 유학 등록시 수속비 최대 50%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아트전공 유학 준비생의 수속 등록 시 포트폴리오와 자소서 감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edm아이엘츠 학원, edm아이엘츠 인강 할인 및 초중고 유학과 2020 여름캠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악뮤의 특별 선물도 마련했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edm유학센터가 악뮤를 새로운 파트너로 선정한 것을 기념해 역대급 혜택이 포함된 ‘edm세계유학페스타’를 개최한다”면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유학, 어학연수 정보를 얻기 힘들었던 학생들을 위해, edm세계유학페스타는 전화와 카카오톡으로 충분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니 부담없이 참여해 많은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