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행사

2019 edm팀장플레이샵(제주도)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4월 초에 다녀온 edm 팀장 플레이샵 2019년 제주도 후기를 전달 드릴게요~!
올해는 다같이 민트 색깔의 단체 후드 티를 맞춰 입고 플레이샵을 즐겼습니다.
벚꽃과 유채꽃이 활짝 폈었던 봄에 제주도는 정말 그 어떤 해외보다 아름다웠습니다~

이번 제주 플레이샵의 특별한 미션이 있었는데요~! 각 Area 별로 출발 전에 사전 사다리게임을 통해서,

조별로 미션 장소가 정해졌고, 각 미션 장소에서 멋진 사진들을 찍어 공유 하는 신나는 미션 이었습니다.

 

 

 

한라산 등반코스, 비자림, 절물 휴양림, 성산 일출봉, 김영갑 갤러리 등등 제주도의 아름다운 관광스팟들을 구경하며,

잊지못할 추억도 많이 남기고 멋진 사진 작품들을 이렇게 남겼답니다.

여러 작품들 중에 과연 어떤 작품이 상을 받았을까요 ?

 

 

제주도하면 역시 !! 먹방이죠!! 전복돌솥밥, 흑돼지 삼겹살, 고등어 회, 성게 비빔밥, 갈치구이, 등등 음식 하나하나가 모두 주옥 같았습니다~!

사진만 봐도 다시 힐링이 되는 기분이네요
개인적으로 고등어회 맛을 아직도 잊지 못한답니다!!! (비린 맛도 없고 입에서 살살 녹는 그 맛)

아래 사진은 미션장소에서 찍은 멋진 사진들중에 상을 거머 쥔 작품들입니다.

 

작품상은 바로바로 한라산 등반을 멋지게 마친 한라산 팀!!

 

첫번째 인기상을 수상한 강남팀!

 

두번째 인기상을 수상한 아트팀!!!!
유채꽃과, 벚꽃의 조화,,, 너무 아름답죠?

 

한라산 등반팀이 직접 촬영한 백록담!! (애국가에 등장한다는 바로 그 백록담)

 

 

 

제주도의 매력을 300% 느끼고 온, 너무 뜻 깊은 플레이샵이었습니다~~
특히 바다 색깔이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피플팀 팀장님과, 재무팀 팀장님의 다정한 뒷 모습을 띄워드리고 ~ (숨겨왔던 나의…)

2020년 플레이샵을 기대 하며, 2019년 플레이샵 후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