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제18회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영국유학박람회

[디스커버리뉴스=강이정 기자] ‘제18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시작된 영국유학박람회는 올해 18회를 맞이했다. 90여개 영국대학교 공식입학지원처에서 주관하는 영국유학박람회로 오는 10월 2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4시 에이프로스퀘어 1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러셀그룹 소속 대학을 비롯해 영국 대학, 대학부설기관이 다수 참가한다. 영국대학교 현지 교수 및 입학 담당자가 직접 각 영국 대학 최신 진학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영국유학의 주요 이슈들만 모아 특별 유학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하는 학생들은 전문가에게 일대일 맞춤 영국대학교 유학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미술, 디자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아트유학/포트폴리오 상담도 마련돼 있다.

박람회 참석자를 위한 혜택도 진행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edm아이엘츠 온라인 강의 패키지 강좌 50% 할인, 영국대학교 지원 예정자에게는 수속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자기소개서/에세이 감수 및 포트폴리오 학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수속비 면제, 등록기간에 따라 최대 130만원 학비 할인, 스피킹맥스 3개월 이용권 증정 등 단독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