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대구유학원 추천, 신뢰할 수 있는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대구유학원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유럽을 중심으로 방역 제재를 해제하는 국가가 늘면서 해외 유학, 어학연수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여전히 개별 국가 혹은 학교별로 해외 유학생에 대한 관리 방법이 다르고, 팬데믹 과정에서 관련 절차와 지원 방법이 달리 곳이 많은 만큼 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유학 준비를 위해서는 따져봐야 할 것이 적지 않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이런 가운데 빠르고 확실한 해외명문대학교 진학과 안전한 어학연수 진행이 가능한 대구유학원을 찾고 있다면, 12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뽑은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기업부분 1위를 수상한 edm유학센터 대구지사를 추천할 만하다.

신뢰할 수 있는 대학유학원으로 잘 알려진 edm유학센터 대구지사에서는 현재 온오프라인으로 참여 가능한 ‘해외 명문 대학교 진학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설명회는 원하는 일정에 1:1 맞춤형으로 진행하며, 온라인 참여는 신청 시 별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설명회에서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네덜란드 등 세계 상위권 대학교 진학 방법과 함께 1:1 맞춤 프리미엄 진학 컨설팅이 제공된다. 또한 낮은 내신 및 수능 점수 진학 가능한 해외 명문대 진학 전략과 해외 대학 진행 절차 및 지원서류, 해외 대학 입학 장학금 등 유학 준비생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해외 대학교 합격 가능성 무료 진단, 합격을 위한 개별 맞춤 입학 로드맵, 학교 및 기관별 장학금 혜택 무료 컨설팅 혜택도 제공된다.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어학연수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어학연수 사전예약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가격 확보 후 원하는 출국 시기에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참가자에게는 스피킹맥스 30일 이용권, 출국일 무료 변경 최대 2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시크릿 특가가 제공된다.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관계자는 “본 유학센터는 12년 연속 유학기업 1위 edm유학센터의 국내 직영지사로, 높은 신뢰도와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복잡하고 어려워진 유학, 어학연수로 고민 중이라면 대구를 대표하는 대구유학원, 동성로유학원, 대구어학연수 전문기관이 가장 빠르고 확실한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edm유학센터 대구지사에서 진행 중인 해외대 진학설명회 및 어학연수 사전예약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전화 또는 직접 방문(대구 중구 동성로 2 협성빌딩 2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