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 유학센터, ‘제19회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영국유학박람회

국내 최대 90여 개 영국대학교 공식 입학 지원처에서 주관하는 국내 대표 영국 대학 박람회인 ‘제19회 영국유학박람회’가 3월 12일(토)일부터 13일(일)까지 양 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영국유학박람회’는 영국대학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90여 개 영국대학교 공식 입학 지원처에서 주관하며, 매년 5천여 명 이상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국박람회다. 유학 정보는 물론 전문성과 노하우를 고루 갖췄다”고 전했다.

박람회는 영국대학, 영국대학원, 아트유학, 조기유학, 어학연수 등 현지 교수 및 담당자가 직접 참여하여 현지 담당자와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가장 최신의 입학, 현지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국의 아이비그로 불리는 명문대학교 러셀그룹(Russell Group) 소속대학교를 비롯해 많은 영국 명문 대학, 대학 부설기관이 다수 참가하여 각 대학의 진학 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에 다양한 주제의 영국 유학 온라인 세미나 및 학교 담당자와의 1대 1 화상 미팅을 통해 가장 주목할 만한 영국 유학의 핫이슈들을 전달할 예정이며, 지원 및 입학, 장학금 정보 관련 궁금한 점을 학교 관계자를 통해 직접 문의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영국은 세계 TOP 명문 대학들이 있는 나라로, 체계적인 대학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유학원을 통해 체계적으로 준비한다면 안정적으로 진학할 수 있다”라며 “본 유학센터는 2013년부터 총 10,291건 이상의 해외대학 합격 건수를 기록할 만큼 영국대학 입학 과정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박람회에 참가하고 싶은 학생들은 제19회 영국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행사이슈] edm 유학센터, ‘제19회 영국유학박람회’ 개최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8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