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내역

유튜브 IELTS 전문 채널 “IELTS English Academy” 실버버튼 달성

실버버튼

edm에듀케이션의 공식 글로벌 아이엘츠 전문 채널 ‘IELTS English Academy’가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

실버 버튼은 구독자 10만 명의 기준을 달성한 유튜브 채널에만 주어지는 기념패로, ‘IELTS English Academy’는 2021년 8월에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 현재는 16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인도, 베트남, 필리핀, 태국 등 세계에 걸쳐 다양한 구독자층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원어민 선생님 Johnny의 친절한 피드백이 결합된 ‘Speaking Mock Test’ 콘텐츠가 구독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Band 6.5 영상의 경우, 누적 조회수 232만의 기염을 토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뒤 이어 ‘Speaking test with detailed COMMENTS’와 ‘How to write a good IELTS WRITING an essay with commentary’도 꾸준히 구독자 견인을 돕고 있다.

채널 구독자라면 누구나 댓글을 통해 Speaking Mock Test를 신청/응시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구독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IELTS English Academy 새창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