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rchill House는 잉글랜드 남동쪽, 런던과 약 1시20분 가량 떨어진 람스게이트(Ramsgate)에 위치한 어학연수기관으로써 2010년 12월 17일까지 학교등록을 하면 2011년도 학비는 2010년도 학비로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학교소개
British Council 인증학교이며 유럽학교의 명문이라 할 수 있는 EQUALS회원이어서 이 지역에서는 최고의 수준으로 인정받는 학교이다. Academic Year 코스 등의 커리큐럼이 잘 되어 있으며 강사진이 직접 교재를 제작할 정도로 실력이 뛰어나다. 전체 교직원이 약 50여명이 있으며 강사 수만 해도 30여명이 넘는 영어 전문 학교이다. 학생 서비스와 행정 등이 철저한 편이다.
무엇보다 제공하는 수업의 수준이 높은 편이다. 학교 강사 채용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고 거의 모든 교재들은 강사들이 직접 만들거나 영어 교육에 있어서 다양한 세미나와 연구를 실시하는 학교이다. 아카데믹 영어를 책임지고 있는 John을 비롯한 대부분의 책임자들이 옥스퍼드에서 영어 교육을 전공하여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을 추구한다.
* 장점 및 특징
전문성 있는 선생님들과 작은 수의 학급 멤버가 특징이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선생님들의 따뜻한 배려에 만족해 한다. 특히 이 학교는 학비와 홈스테이 비용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학비 측면에 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학교 중 하나이다. 학교의 주요한 특징 중 하나는 방과후 학생들의 영어를 향상시키기 위한 소셜 프로그램이다. 소셜프로그램 담당자가 매일, 매주, 매달 마다 프로그램을 준비하며 이를 위해 학교에서 학교 전용 펍 등을 이용하기도 한다. 유럽 학생비율이 높은 편이며 전체적인 국적이 고른 편이어서 다양한 국제 학생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영어 코스 뿐 아니라 IELTS나 TOEFL 등과 같은 시험영어, 비지니스영어 등을 함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