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어학연수 등록자에게 가을맞이 특별 혜택 제공

edm유학센터, 어학연수 등록자에게 가을맞이 특별 혜택 제공

edm유학센터, 어학연수 등록자들을 위한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방문 상담 후 어학연수 추천 학교 등록하면 기간에 따라 왕복항공권, 맥북에어 등 제공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방문 상담 후 어학연수를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왕복항공권, 맥북에어, 아이패드, 필리핀 어학연수 학비 등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특별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31일(화)까지 edm유학센터 방문 상담 후 어학연수 추천 학교에 등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어학연수 16주 이상 등록자에게는 필리핀 어학연수 4주 학비를 주며, 24주 이상 등록자에게는 아이패드 또는 edm아이엘츠 레벨업 어학연수반 4주 과정 중 하나의 상품을 제공한다. 36주 이상 등록하게 되면 왕복항공권이나 맥북에어, 또는 edm아이엘츠 레벨업 어학연수반 8주 과정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모든 혜택은 유학지원금으로 대체 가능하다.

 

또한, 방문 상담 후 당일 어학연수 등록 시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edm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맥북에어 등 학습에 필요한 기기와 국내에서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강의 수강권 등을 제공하는 실속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학생들이 edm유학센터와의 상담을 통해 풍부한 혜택도 받고 어학연수를 알차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어학연수 등록자에게 가을맞이 특별 혜택 제공 아크로팬 2017.10.12(목)

edm유학센터, 어학연수 등록자에게 가을맞이 특별 혜택 제공 에듀동아 2017.10.12(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