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가 10월 한 달 간 영국 명문 대학 담당자를 초청해 입학 심사, 일대일 유학 상담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edm유학센터
일대일 미팅은 현지 학교 교수, 입학 담당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온라인 검색이나 후기로는 찾기 힘든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현지 학교 소식과 최신 유학 정보는 물론 자신의 진로와 적성에 맞는 유학 상담이 가능하다. 일대일 미팅이 가능한 학교로는 워릭 대학교, 맨체스터 대학교, 골드스미스 런던 대학교, 코벤트리 대학교 등이 있다.
영국에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바로 입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아트 입학심사회도 진행된다. 대학 입학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서류 검토, 인터뷰를 진행하고 현장에서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아트유학은 입학 포트폴리오 리뷰를 제공받을 수 있어, 성공적인 유학 준비가 가능하다. 10월에는 킹스턴 대학교, 브루넬 대학교, 노팅엄 트렌트 대학교 등의 학교 담당자들이 edm유학센터를 방문해 입학 심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edm유학센터는 10월 12~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제16회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해 영국 유학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영국 대학 담당자와 일대일 상담 및 입학심사회를 받고 싶은 학생이라면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상세 일정, 내용을 확인하고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된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 마감이 될 수 있다. 상세한 정보는 edm유학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강인귀 기자
edm유학센터, 영국 대학 담당자 방문 정규유학·아트유학 상담 제공… 맨체스… 머니S 2019.10.04.(금)
edm유학센터, 영국 대학 담당자 방문 정규유학·아트유학 상담 제공 RPM9 2019.10.04.(금)
edm유학센터, 영국 대학 담당자 ‘정규유학·아트유학’ 상담 서비스 이투데이 2019.10.04.(금)
edm유학센터, 영국 대학 담당자 방문 정규유학·아트유학 상담 제공 아크로팬 2019.10.04.(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