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가 ‘어학연수 연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학연수 연말 프로모션’은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아일랜드, 뉴질랜드 등 인기 국가에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유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31일까지 상담 신청자에게는 해외에서 적응을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출국 전 4주 무료 영어 회화 수업은 어학연수 수업을 미리 연습해볼 수 있으며, 어학연수 준비생들과 교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어학연수 전문 담당자 원스톱 밀착 케어는 국내 최고 어학연수 전문가가 준비 과정을 안내해주며, 체계적으로 유학 준비를 도와준다.
또한, 유학 준비기간 동안 영어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30주 이상 등록 고객 대상 영어회화 플랫폼 ‘말해보카’ 3개월 수강권 증정 ▲기초 문법 향상을 도와주는 edm토익+문법 마스터 인강 100일 이용권 무료 제공 ▲어학연수 학비 최대 33% 할인 ▲입국부터 현지 정착 등 필요한 모든 정보를 종합한 국가별 어학연수 생활백서 증정 ▲친구 추천 시 10+10만원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인기 국가 유학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유학 전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예비 유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의 ‘어학연수 연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상담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최근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찰스엔터’와 협업으로도 화제가 됐다. ‘찰스엔터’는 캐나다 토론토와 미국 시카고에서 직접 어학연수를 체험하며 겪은 에피소드를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유쾌한 브이로그로 담아냈으며,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출처 = 조선에듀 (강여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