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유튜버 ‘코리안빌리’와 영국유학 콘텐츠 협업 진행

edm유학센터가 유튜버 ‘코리안빌리’를 공식 영국 크리에이터로 선정했다.

이번 협업은 영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현실적이고 생생한 유학 정보와 현지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추진됐다.

코리안빌리는 영국 교환학생 시절 경험한 다양한 지역 사투리를 소개하며 이름을 알린 유튜버로, 영국식 영어와 문화를 쉽고 흥미롭게 전달하는 콘텐츠로 주목받았다.

BBC 등 현지 미디어에 출연한 바 있으며, 현재는 두 개의 실버버튼을 보유하고 있다. 런던 웨스트민스터 대학교에서 방송저널리즘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

edm유학센터와 코리안빌리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7년 edm유학센터가 주최한 영국유학박람회에서 ‘영국식 영어와 영국생활 꿀팁’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 8월에는 출국을 앞둔 예비 유학생들과의 네트워킹 파티에 멘토로 참여해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코리안빌리는 앞으로 edm유학센터와 함께 영국유학 과정, 현지 생활 팁, 유학생 인터뷰 등 유학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edm유학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 ‘유학티비’와 코리안빌리 개인 채널 ‘빌리온에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코리안빌리는 영국 현지에서 학업과 생활을 병행하며 유학에 대한 현실적 시각을 전달할 수 있는 인물”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영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영국, 미국, 캐나다, 호주 등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과 어학연수를 전문으로 하는 국내 유학원이다. 15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1위 유학원’으로, 누적 유학생 수는 7만 5천 명 이상이다.

특히 영국유학 분야에 특화된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150여 개 영국 대학 및 교육기관의 공식 입학지원처로 지정됐다.

국내 유일의 영국 현지 직영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한영국문화원 인증 전문가를 다수 배출했다. 또한 영국 학생비자 승인률 100%를 기록하는 등 관련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협업을 통해 현지 밀착형 유학 정보를 더욱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 대학저널(https://dh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