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과 함께 한 1박2일 이명한 PD님

edm아트유학과 함께 한 1박 2일 이명한 PD님!

드디어 1박 2일 PD님 방문하시다!!

지난 가을 즈음, 갑작스레 예약하시지 않은 고객 한분이 성큼성큼 사무실로 들어오셨었죠. KBS 예능 제작국 경력 15년 이라고 얘기하시면서 뮤지컬 제작 석사과정으로 지원하고 싶으시다고…

해당 경력이 뮤지컬 쪽은 아니시기 때문에 석사과정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PD 이시면 바쁘실텐데 영어공부는 어떻게 하실까 여러 경로를 생각하며 학교 컨설팅을 해드렸어요.

상담을 하면서 어디에서 많이 뵌 분 같다~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1박 2일 프로그램에서 뵈었던 PD님 이시더라구요~

그렇게 이명한 PD님과의 설레이고 기대되는 처음 유학 컨설팅이 시작되었죠.

이곳 저곳 어떤 학교가 좋을지 제안 해드리고, 학교 서치를 하면서 시간이 꽤 걸렸던 것 같아요. 그 동안 1박 2일에 직접 출연하시는 모습도 TV로 뵙고, ‘2009 KBS 연예대상’시상식에서 해피선데이 프로그램으로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소감 발표를 하는 모습도 뵈었고…

골드스미스 런던 대학교 합격하시다!!

여러 학교와 유학의 경로를 컨설팅 하던 중 마침내 골드스미스 런던대학교의 뮤지컬 제작 과정으로 지원하기로 결정했고, 지원 서류를 준비를 하셨어요.기쁘게도 좋은 결과 까지 받게 되어 마치 제가 합격한 것처럼 참 기쁘고 뿌듯했어요. 학생이 좋은 결과를 받을 때 가장 보람되는 것 같아요.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정받는 예능 프로그램인 해피 선데이 프로그램을 만드셨고, 성공가도를 달리고 계신 시점에서 예능 제작이 아닌, 뮤지컬 제작으로 영국 유학을 왜 준비하시게 되셨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KBS에서 앞으로 창작 뮤지컬 브랜드를 런칭하고자 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현재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꿈을 향해 도전하시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답니다.

유학 수속 진행을 하면서 언제나 전화를 드리면 소탈하고 크게 웃으시고, 옆집 아저씨처럼 편하게 대해 주셔서 그 동안 진행하면서도 참 즐거웠고, 비자 받고 출국까지 하시게 되어 참 보람되었어요.

이제 학기가 시작되니 영어공부 열심히 하시고 많이 배워오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저보다 나이 많은 학생?에게 식사대접 받아서 참 어색하기도 했고, 또 감사했습니다.

이명한 PD님 파이팅!!! edm아트유학이 끝까지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