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유학생 정보 교환 커뮤니티 ‘edm통신원’ 새 단장

유학생 정보 교환 커뮤니티 ‘edm통신원’ 새 단장

 

해외 유학생 특파원이 체험담부터 고급정보까지 다양한 소식 전하는 ‘edm통신원’
 – ‘전문가 통신원’, ‘VIP’, ‘통신원In the World’, ‘통신원 소식’ 등 다양한 신규 코너 신설
– 새단장 기념으로 영화상품권, 적립금 증정하는 ‘댓글을 달아라!’ 이벤트 진행

 

유학전문기업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가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고 보다 풍성한 유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내 유학생 정보교환 코너 ‘edm통신원’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개편으로 해외 대학 졸업 후 현지에서 아이비리그, 북미 대학 등을 취재하며 교육 전문 기자로 활동한 전문가가 직접 전하는 고급 유학 정보 ‘전문가 통신원’, 매달 가장 정보성 있는 수기를 작성한 우수 통신원을 선정하는 ‘VIP(Very Informative Posting)’ 카테고리를 새로 신설했다.

 

더불어 현재 활동 중인 통신원 인원수를 표시한 ‘통신원In the World’, 실시간 신규 글 확인이 가능한 ‘통신원 소식’, 추천과 덧글, 클릭수가 가장 높은 순서대로 글을 읽을 수 있는 ‘Like it’과 같은 기능도 새로 추가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앞으로 매달 ‘edm통신원’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회원5명을 추첨해CGV영화상품권과 장학금으로 전환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하는 ‘댓글을 달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edm통신원의 새 단장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edm유학센터 홈페이지(www.edmuha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의 서동성 대표는 “매체, 인터넷 발달로 정보의 홍수 속에 살고 있지만 유학, 어학연수 같은 경우에는 오히려 정보가 너무 많아 제대로 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며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로 정보교류가 이뤄지는 ‘edm통신원’ 코너를 이용한다면 생생한 개인 체험담부터 전문가가 아니면 알 수 없는 고급정보까지 폭넓게 알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통신원’이란edm유학센터를 통해 미국, 영국으로 떠난 해외 유학생 특파원이 현지에서 학교 생활, 홈스테이, 여행, 문화생활 등을 하며 경험한 일을 생생한 수기로 작성해 다른 회원과 공유하는 커뮤니티 코너다. 공유하는 정보나 활동량에 따라 일반통신원, 파워통신원, VIP통신원, 전문가 통신원 세분화 되며, 통신원으로 활동 시 장학금, 적립금 형태로 지원되는 소정의 원고료 및 활동금액이 차등 지급된다.

 

유학생정보교환커뮤니티 'edm통신원' 단장  시티신문 2011.08.17

유학전문기업edm유학센터(www.edmuhak.com)가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고 보다 풍성한 유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내 유학생 정보교환 코너'edm통신원'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개편으로 해외 대학 졸업 후 현지에서 아이비리그, 북미 대학 등을 취재하며 교육 전문 기자로 활동한 전문가가 직접 전하는 고급 유학 정보'전문가 통신원', 매달 가장 정보성 있는 수기를 작성한 우수 통신원을 선정하는'VIP(Very Informative Posting)'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유학생정보교환커뮤니티‘edm통신원’단장   에듀뉴스2011.08.16

유학전문기업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가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고 보다 풍성한 유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내 유학생 정보교환 코너 ‘edm통신원’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개편으로 해외 대학 졸업 후 현지에서 아이비리그, 북미 대학 등을 취재하며 교육 전문 기자로 활동한 전문가가 직접 전하는 고급 유학 정보 ‘전문가 통신원’, 매달 가장 정보성 있는 수기를 작성한 우수 통신원을 선정하는 ‘VIP(Very Informative Posting)’ 카테고리를 새로 신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