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취업에 강한 영국 어학연수-캐나다 인턴쉽 소개

edm유학센터, 취업에 강한 영국 어학연수-캐나다 인턴쉽 소개

 

10월22일(토), edm유학센터 종로지사에서 ‘대기업 취업, 영국어학연수로 뚫는다!’ 세미나 열려

11월 5일(토), edm유학센터 부산지사에서 ‘취업에 강한 캐나다 인턴쉽’ 세미나 진행

 

유학전문기업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는 오는22일(토) 오전12시edm유학센터 종로본사 컨퍼런스룸에서 스펙을 쌓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대기업 취업, 영국 어학연수로 뚫는다!’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기업 취업, 영국 어학연수로 뚫는다!’ 세미나1부에서는 실제 연수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스펙을 완성한 선배의 경험담을 직접 들을 수 있으며, 이어지는2부에서는 어학연수와 취업에 유용한 경험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방법과 연계 어학연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edm유학센터는 내달5일(토) 오전12시edm유학센터 부산지사 컨퍼런스룸에서‘취업에 강한 캐나다 인턴쉽’ 세미나를 열고 취업의 필수 요건으로 자리 잡고 있는 해외 인턴쉽에 대해 설명한다.

‘취업에 강한 캐나다 인턴쉽’ 세미나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와 취업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해외 인턴쉽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노하우와 유급 및 무급 인턴쉽, 수속 절차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상기 세미나 모두 선착순15명에 한해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브런치를 제공한다. ‘대기업 취업, 영국 어학연수로 뚫는다’ 서울 세미나와 ‘취업에 강한 캐나다 인턴쉽’ 부산 세미나에 참석한 후 수속 신청을 하면 각각 백화점 상품권30만원권과 입학금 면제 및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edm유학센터 홈페이지(www.edmuh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의 서동성 대표는 “올해 하반기 대기업들의 채용 공고를 보면 토익 스피킹이나 오픽 등 영어 말하기 성적을 요구하는 곳이 많은데 이로 인해 영국 및 캐나다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 말하기 실력을 쌓으려는 구직자들이 늘고 있다”라면서 “인터넷이나 유선으로 얻을 수 있는 정보에는 한계가 있으니, edm유학센터가 마련한 세미나에 직접 참여해 원하는 스펙을 완성한 실제 선배의 경험담을 듣고 취업과 관련한 실질적인 도움을 얻어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외 어학연수로 대기업 취업 뚫어볼까     파이낸셜뉴스2011.10.14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오는22일 서울 관철동edm유학센터 종로본사에서 어학연수를 통해 취업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쌓는 방법을 설명하는 세미나 ‘대기업 취업 영국 어학연수로 뚫는다’를 연다고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1부에서는 해외 어학연수를 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커리어를 완성한 취업 선배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으며, 2부에서는 어학연수 과정에서 자기소개서에 기재할 경험을 쌓는 방법과 연계 어학연수 과정 등에 대한 소개가 이어진다.

 

‘대기업취업, 영국어학연수로뚫는다!     듀뉴스 2011.10.13

유학전문기업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 는 오는22일 오전12시edm유학센터 종로본사 컨퍼런스룸에서 어학연수와 함께 취업 스펙을 쌓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대기업 취업, 영국 어학연수로 뚫는다!’ 세미나를 개최한다. ‘대기업 취업, 영국 어학연수로 뚫는다!’ 세미나1부에서는 실제 연수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스펙을 완성한 선배의 경험담을 직접 들을 수 있으며, 이어지는2부에서는 어학연수와 취업에 유용한 경험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방법과 연계 어학연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