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어학연수에서 조기유학까지 캐나다 유학세미나 개최

edm유학센터, 어학연수에서 조기유학까지 캐나다 유학세미나 개최

 

차원이 다른 캐나다 어학연수 세미나’ 현장 등록 시, 장학금100만원 혜택

 ‘코퀴틀람 교육청 조기유학 세미나’ 현장 등록 시, 비자대행비30만원 할인

 

유엔(UN)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로 여러 차례 선정된 바 있는 캐나다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우수한 교육여건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유학국가로 매년 수 많은 한국학생이 어학연수 및 유학을 위해 캐나다로 떠나고 있다.

 

이에 조기에서 성인까지 통합 유학컨설팅을 서비스하는 유학전문기업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는 매년 급증하는 캐나다 유학 상담에 부응해 오는2월13일(월) 서울 강남과 종로에서 각각 어학연수 세미나와 조기유학 세미나를 개최한다.

 

첫 번째로 대학생,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차원이 다른 캐나다 어학연수 세미나’는 종각역9번 출구에 위치한 종로지사에서 오전11시부터 열리는 설명회로, 캐나다 비자 취득방법과 지역별 주요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상세히 소개한다. 동시에 취업이나 이직에 유용한 스펙 관리 정보를 안내하고, 어학연수 목적과 개인성향에 최적화된 학교 선정에 도움되는 진로개발 테스트도 시행한다.

 

세미나 참석 후, 현장에서 바로 수속하는 고객에게는 장학금100만원과 수속비 면제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음료이용권, 브런치(Brunch), 캐나다유학 가이드북, 지도 등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초중고 학생을 위한 ‘코퀴틀람 교육청 조기유학 세미나’는 코퀴틀람 교육청의 국제교육 프로그램 관리자 제프리 존슨(Geoffrey Johnston)이 직접 참여해 조기유학 전문 컨설턴트의 통역 하에 진행된다. 강남역12번 출구에 위치한 강남지사에서 오후1시30분부터 열리며, 부모님, 자녀가 함께 동반유학을 고려중인 사람들에게 지역소개와 국제학생들을 위한 교육청 프로그램, 코퀴틀람 공립학교의 장점, edm유학센터 벤쿠버 지사의 현지 정착 서비스를 집중 안내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어실력을 진단할 수 있는 영어회화 평가 인터뷰와 교육청 자체 입학 테스트를 진행하고, 세미나 참가 후 현장 등록한 사람에게는 비자대행비30만원 할인, 이벤트 추첨 당첨자에게는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코퀴틀람 교육청은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BC)에서3번째로 큰 교육청으로45개의 초등학교와13개의 중학교, 8개의 고등학교를 관리하고 있다. 학생들을 위한 세심한 관리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청 주관 성인 영어교육 과정도 운영하고 있어 학생, 학부모에게 모두 만족도가 높은 지역으로 유명하다.

 

모든 세미나는edm유학센터 홈페이지(www.edmuhak.com) 세미나 코너를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상세내용은 세미나가 열리는 종로지사(02-562-5212)와 강남지사(02-562-1278)로 각각 문의하면 된다.

 

edm유학센터의 서동성 대표는 “캐나다는 사투리가 없는 표준영어를 구사하는 영어권 국가로 국가지원 하에 수준 높은 시설과 교육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하다”며 “특히 만12세 미만 학생이 캐나다 공립학교로 유학 갈 경우 반드시 한 부모가 동반해야 된다는 규정이 있으니 동반유학을 고려중이라면 꼭 ‘코퀴틀람 교육청 조기유학 세미나’에 참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어학연수에서조기유학까지캐나다유학세미나개최   뉴시스와이어2012.02.03

유엔(UN)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로 여러 차례 선정된 바 있는 캐나다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우수한 교육여건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유학국가로 매년 수많은 한국학생이 어학연수 및 유학을 위해 캐나다로 떠나고 있다. 이에 조기에서 성인까지 통합 유학컨설팅을 서비스하는 유학전문기업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는 매년 급증하는 캐나다 유학 상담에 부응해 오는2월13일(월) 서울 강남과 종로에서 각각 어학연수 세미나와 조기유학 세미나를 개최한다.

 

edm유학센터, 캐나다유학세미나개최   아크로팬2012.02.03

 

edm유학센터, 캐나다유학세미나개최    에듀뉴스2012.02.03

 

edm유학센터, 어학연수에서조기유학까지캐나다유학세미나개최    일간연예스포츠201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