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여름방학 ‘영국 미술유학 단기과정 세미나’ 개최

edm아트유학, 여름방학 ‘영국 미술유학 단기과정 세미나’ 개최

오는 21일(목) 오후 4시 홍대지사에서 영국 미술유학 단기과정 프로그램 소개 및 설명

참가자 전원에게 edm아트유학 가이드북, 영국 및 런던지하철 지도 무료제공

 

㈜이디엠에듀케이션의 디자인 미술 유학 전문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 www.edm-art.com)이 오는 6월 21일(목) 오후 4시 edm아트유학 홍대지사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단기 영국 미술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국 미술유학 단기과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edm아트유학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여름방학 짧은 기간 안에 미술유학 정규과정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고 영어 실력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더불어 개인의 미술유학 목적과 전공 분야에 따라 패션, 쥬얼리, 인테리어 디자인, 포트폴리오 준비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대표 학교를 선택할 수 있도록 edm아트유학만의 추천 프로그램을 총 3개 코스로 나눠 제안한다.

 

첫 번째 ‘A코스’는 7~8월 동안 세계 3대 미술학교인 센마틴(Central Saint Martins)에서 미술 단기과정(Short Course)과 사설어학연수 전문기관인 uic에서 ESL 과정을 수료하는 프로그램이다.  두 번째 ‘B코스’는 7월 2일(월)부터 20일(금)까지 3주간 패션전문학교 마랑고니(Marangoni)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동시에 런던, 밀라노, 파리 세 도시에 차례로 방문해 ‘패션과 도시(Fashion & the Cities)’라는 패션 실무 위주의 수업을 듣는다. 마지막 ‘C코스’는 미술대학 입시 및 취업의 성패를 가르는 포트폴리오를 캠브리지예술학교(CSVPA· Cambridge School of Visual and Performing Arts)에서 3주간 기숙사 생활을 하며, 소규모 그룹 수업으로 집중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영국 미술대학 입시나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기간은 7월 22일(일)~8월 7일(화), 8월 12일(일)~ 28일(화) 중 선택 가능하다.

 

미술 디자인 전문 유학원 edm아트유학의 서동성 대표는 “edm아트유학의 이번 ‘영국 미술유학 단기과정 세미나’는 미대입시에 필요한 포트폴리오나 취업, 이직 등에 필요한 어학실력, 유학경험을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참석 바란다”고 말했다.

 

‘영국 미술유학 단기과정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는 edm아트유학 정규유학 가이드북과 영국 및 런던지하철 지도가 무료로 제공되며, 관련 상세내용 확인 및 참석예약은 홈페이지(www.edm-art.com)와 전화문의(02-337-5090)로 가능하다.

 

 

영국 미술유학 미리 체험하세요 시티신문 2012.06.08

㈜이디엠에듀케이션의 디자인 미술 유학 전문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이 오는 21일 오후 4시 edm아트유학 홍대지사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단기 영국 미술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국 미술유학 단기과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edm아트유학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여름방학 짧은 기간 안에 미술유학 정규과정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고 영어 실력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edm아트유학, 여름방학 ‘英미술유학 단기과정 소개’ 이투데이 2012.06.08

 

edm아트유학, 여름방학 ‘英미술유학 단기과정 소개’ 팍스넷 2012.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