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홍대지사 이전

edm아트유학, 홍대지사 확장 이전

 

edm아트유학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 기업은행 건물 3층으로 지사 확장 이전

기념으로 오는 10월 12일(금)까지 수속 고객에게 ‘edm아트유학 미술원’ 무료 수강권 추첨 증정

이 밖에도 영국 미술유학 수속생에게 프리미엄 수속비 20% 할인 지원

 

㈜이디엠에듀케이션의 디자인 미술 유학 전문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 www.edm-art.com) 홍대지사가 지난 9월 17일(월) 기존 사무실을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전방 50m에 위치한 기업은행 건물 3층으로 새롭게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edm아트유학 홍대지사 주변에는 지하철 2호선과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행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대학 밀집가로 주변에 홍익대, 연세대, 이화대, 서강대 등이 위치해 있어 대학생들의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또한 고객들을 위해 프로젝터, 노트북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가 구비돼 있는 컨퍼런스룸, 스터디룸을 무료 운영하고 있어, 인근 지역에서 공부하는 대학생, 직장인들이 자유롭게 공부나 유학정보 공유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edm아트유학은 이전 기념으로 오는 10월 12일 (금)까지 홍대지사를 방문해 디자인, 미술 유학을 수속하는 고객에게 미술유학 포트폴리오 전문 학원 ‘edm아트유학 미술원’에서 무료로 수업을 받을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4주 무료 수강권, 50만원 상당의 2주 무료 수강권을 각각 1명씩 추첨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31일(수). 또한 edm아트유학에서 영국유학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수속비 2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edm아트유학의 서동성 대표는 “미술유학, 디자인 유학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이번에 새롭게 지사를 확장 이전하게 됐다”며 “edm아트유학은 디자인 미술 유학에 필요한 수속신청에서 상담, 지원준비 안내, 지원서류 검토, 지원 후 사후 관리까지 개인에게 1:1로 맞춤화한 미국, 영국 실기과정 프리미엄 수속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거나 전문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dm아트유학의 새로운 홍대지사 위치와 이벤트 정보 확인은 홈페이지(www.edm-art.com) 또는 전화(02-337-5090)로 확인 가능하다.

 

edm아트유학, 홍대지사 확장 이전 에듀뉴스 2012.09.19

㈜이디엠에듀케이션의 디자인 미술 유학 전문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 홍대지사가 17일 기존 사무실을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전방 50m에 위치한 기업은행 건물 3층으로 새롭게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edm아트유학 홍대지사 주변에는 지하철 2호선과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행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대학 밀집가로 주변에 홍익대, 연세대, 이화대, 서강대 등이 위치해 있어 대학생들의 접근성도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