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 개원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 개원

 

미술대학 출신(유학출신) 전문 강사진이 개별 토론식 수업 진행하는 포트폴리오 전문 스쿨

오픈 기념으로 수강생 전원에게 자체 제작한 미술용 방수 앞치마 증정,

유학 수속 진행과 포트폴리오 학원 동시에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최대 50만원 장학혜택 제공

 

디자인 미술 유학 전문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 www.edm-art.com)이 오늘 10월 9일(화) 미술 포트폴리오 전문 아카데미를 정식 개원했다.

 

edm아트유학은 개개인이 갖고 있는 가능성과 창의성을 포트폴리오를 통해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도와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전문교육기관으로, 다년간 포트폴리오 지도 및 심사 경험이 있는 국내외 명문 미술대학 출신 강사진이 직접 개인의 목적과 수준을 고려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내재된 창의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포트폴리오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개별 토론식 형태로 수업을 진행하고, 입시나 유학에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포트폴리오 자료를 지원한다. 이밖에 준비된 포트폴리오의 완성도에 따라 현장에서 바로 입학 허가(오퍼·Offer)를 받을 수 있는 주요 명문 미술대학의 입학심사회와 유학박람회 개최 정보를 실시간으로 안내해 다양한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edm아트유학은 포트폴리오 학원 오픈 기념으로 수강생 전원에게 자체 제작한 미술용 방수 앞치마를 증정하고, 유학 수속과 학원 수강을 동시에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edm아트유학의 서동성 대표는 “포트폴리오 학원의 강사들은 미술 대학의 생생한 정보와 상황을 발 빠르게 수집하고 전달하기 위해 매년 세계 각지의 유명 미술대학의 졸업전시를 방문하고 학교 담당자들과 지속적으로 연락하며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edm아트유학이 수년간 미술, 디자인 유학 컨설팅을 해오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교 선정에서 포트폴리오 준비, 유학에 이르기까지 토탈(Total)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트폴리오 학원 오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dm-art.com) 또는 전화문의(02-337-5090)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edm아트유학은 지난 9월 17일(월)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전방 50m에 위치한 기업은행 건물 3층으로 새롭게 사무실을 이전하고, 기념으로 오는 12일(금)까지 방문 수속하는 고객에게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에서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4주 무료 수강권, 50만원 상당의 2주 무료 수강권을 각각 1명씩 추첨 증정한다.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 개원 북데일리 2012.10.09

 

[교육게시판]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 개원 뉴시스 2012.10.09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 개원 일간연예스포츠 2012.10.09 

 

미술 포트폴리오 ‘전문적’으로 배운다! 에듀뉴스 2012.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