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종로지사 확장 이전

edm유학센터, 종로지사 확장 이전

 

종각역 인근 청계천가 방면에 종로 본사 사무실 새롭게 확장

이전 기념으로 선착순 30명에게 16GB 뉴아이패드, 스타벅스 상품권 선물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가 종로지사를 새롭게 확장 이전하고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종로지사는 1호선 종각역 10번 출구에서 청계천가 방면으로 나오면 보이는 국민은행 건물 계원빌딩 11층에 위치해 있어 누구나 쉽게 찾아올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조용한 환경에서 유학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아늑한 독립형 컨설팅 공간을 추가로 마련했다. 또한 최대 4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퍼런스룸을 별도로 신설해 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인턴쉽에 관한 최신 정보를 발 빠르게 소개하는 세미나와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edm카페도 새롭게 오픈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카페 내에 마련된 음료와 유학 가이드북, 서적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확장 이전 기념으로 오는 11월 17일(토)까지 선착순 30명에 한해 edm유학센터에 방문해 상담을 받으면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달의 추천 어학교에 24주 이상 등록할 시에는 60만원 상당의 16GB 뉴 아이패드를 선물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edm유학센터가 이번 기회에 본사를 확장 이전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양질의 컨설팅을 서비스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edm유학센터 종로 본사에는 매 분기마다 미국, 영국 등 주요 지역의 대학, 어학연수기관을 투어하며 현장 감각과 전문성을 쌓아온 상담 전문가 EC(Education Consultant)가 상주해 미국, 캐나다, 영국, 필리핀 각 국가별로 유학 목적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니, 유학을 준비 중인 분이라면 꼭 들러 필요한 정보도 얻고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종로지사 확장 이전에 대한 상세내용은 홈페이지(www.edmuhak.com)와 edm유학센터 종로지사 전화문의(02-562-5212)로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종로지사 확장 이전 북데일리 201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