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 오픈

edm유학센터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 오픈

 

고객 편의 대폭 강화한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m.edmuhak.com) 신규 오픈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 열고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시애틀라떼 기프티콘 증정

 

유학전문기업 이디엠에듀케이션의 미국,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m.edmuhak.com)를 오픈했다.

 

edm유학센터가 신규 오픈한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는 검색 기능을 강화해 넘치는 유학 정보 속에서 필요한 정보만 골라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가, 지역, 학비별로 조건을 설정해 검색하면 학교 찾기가 가능하고 추천 프로그램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가와 유학별로 분류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신속한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전문가 상담이 추가로 필요할 시 시간과 지사를 선택하면 웹 상에서 편리하게 상담예약을 신청할 수 있고, 지사 방문이 어려울 시에는 실시간 Q&A 기능을 이용하면 된다. 이밖에 전문가 초빙으로 이뤄지는 각종 세미나 정보도 수시로 확인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학준비 에피소드를 담은 유학준비이야기, 실제 유학생이 현지 생활 정보를 전하는 edm통신원, 컨설턴트 입장에서 풀어낸 현지 탐방기 EC가 간다 등 다양한 후기 게시판이 마련돼 있어 다른 사람들의 유학 경험담을 폭넓게 접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edm유학센터를 검색하면 edm유학센터 모바일 웹페이지로 자동 접속되며, iOS나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 메뉴를 이용해 바로가기 기능을 추가하면 바탕화면에 edm유학센터 아이콘을 추가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학 전문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스마트폰, 태블릿PC와 같은 휴대용 모바일 기기 사용률이 높아지면서 모바일 검색으로 홈페이지 유입되는 고객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edm유학센터 모바일 웹 페이지는 학교찾기, 상담예약, 지사안내와 같은 대표 메뉴 외에도 이용빈도가 높은 전문가 유학데스크, 고객유학이야기 등을 메인 화면에 집중 배치해 누구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QR코드를 스캔해 edm유학센터 모바일페이지(m.edmuhak.com)에 접속, 회원가입 및 상담예약을 한 뒤 방문상담을 받으면 선착순 500명에 한해 스타벅스 시애틀라떼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www.edmuhak.com)와 전화(02-562-5091)로 확인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 오픈 아크로팬 2013.04.10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http://m.edmuhak.com)를 오픈했다. edm유학센터가 신규 오픈한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는 검색 기능을 강화해 넘치는 유학 정보 속에서 필요한 정보만 골라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가, 지역, 학비별로 조건을 설정해 검색하면 학교 찾기가 가능하고 추천 프로그램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가와 유학별로 분류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 오픈  에듀뉴스 2013.04.10

 

edm유학센터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 오픈 일간연예스포츠 2013.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