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국 캐나다유학 전문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오픈

미국 캐나다유학 전문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오픈

 

16일(화) 대구 반월당역 13번 출구에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오픈

2001년 설립 이래 국내 6개, 해외 2개 직영지사 설립하며 탄탄한 성장 이어가

 

미국 캐나다 유학 전문 edm유학센터의 유학컨설팅 서비스를 앞으로 대구 지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는 16일(화) 경상북도 대구광역시에 8번째 직영지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edm유학센터 대구지사는 대구지하철 1, 2호선이 만나는 환승역 반월당역 13번 출구에 위치해 있어, 대구에서도 가장 중심가로 꼽히는 중구 동성로, 대구백화점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대구지사에는 미국, 캐나다, 영국 등에서 학석사 학위를 수료한 유학전문컨설턴트 EC(Education Consultant)가 상주해 조기유학에서 방학캠프, 어학연수, 대학 및 대학원 입학, MBA, 이민 컨설팅까지 목적별 맞춤 유학 컨설팅을 서비스한다. 신속하고 정확한 온/오프라인 상담 외에도 편리한 접근성과 쾌적한 상담공간을 기반으로 대구지역 대학생, 직장인 대상으로 다양한 무료 워크샵, 세미나, 이벤트, 제휴할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edm유학센터는 미술 포트폴리오 전문 아카데미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 서비스를 대구지사에까지 확장한다.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은 다년간 포트폴리오 지도 및 심사 경험이 있는 국내외 명문 미술대학 출신 강사진이 직접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곳으로, 작년 10월 edm아트유학 홍대지사를 통해 정식 런칭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edm유학센터는 2001년 문을 연 뒤 종로, 강남, 신촌, 홍대, 부산, 대구에 순차적으로 국내지사를 열고, 2002년에는 영국 런던, 2011년에는 캐나다 밴쿠버에 연이어 해외자사를 설립하며 유학전문기업으로 탄탄한 성장을 이뤄오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edm유학센터 대구지사가 앞으로 대구지역은 물론 경남권 지역을 대표하는 유학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정확하고 신속한 유학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약도 및 상세 문의는 홈페이지(www.edmuhak.com)와 전화문의(023-428-5092)로 확인 가능하다.

 

 

 

미국·캐나다 유학 전문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오픈 시티신문 2013.04.17

미국·캐나다 유학 전문 edm유학센터를 앞으로는 대구 지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유학전문기업 이디엠에듀케이션의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16일 경상북도 대구광역시에 8번째 지사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신규 오픈 아크로팬 2013.04.17

미국·캐나다 유학 전문 edm유학센터를 앞으로는 대구 지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유학전문기업 이디엠에듀케이션의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16일 경상북도 대구광역시에 8번째 지사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신규 오픈 중앙통신뉴스 2013.04.17

 

edm유학센터, 대구에서도 만나보세요 에듀뉴스  2013.04.17

 

미국·캐나다 유학 전문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오픈 글로벌에듀타임즈 2013.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