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미술 유학 특강이벤트 ‘풍성’

edm아트유학, 미술 유학 특강〮이벤트 ‘풍성’

 

영국이나 미국 등지에서 순수미술, 디자인, 미술치료 등 미술 유학을 하려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특강과 이벤트가 풍성하게 열리고 있다.

 

유학전문기업 이디엠에듀케이션의 미술유학 전문 브랜드 edm아트유학(www.edm-art.com)은 오는 6월 29일까지 edm아트유학 홍대지사(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2014 영국 명문 미술대학 입학 대비 얼리버드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edm아트유학을 통해 등록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영국 생활백서, 무료 비자수속 등을 지원하는 행사다.

edm아트유학은 2014학년도 입학을 미리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입학 지원시기인 9월이 되기 전 미리 준비해야 할 포트폴리오와 자기소개서, 추천서 등 영국 명문 미술대학 지원에 필요한 서류 준비를 도와주고 있다.

 

edm아트유학은 자체 포트폴리오 학원을 보유하고 있다. edm아트유학 미술원에서는 영국이나 미국에서 미술유학을 준비중인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지만, 당락을 결정 짓는 포트폴리오 작성을 도와준다. 이를 위한 특강도 열린다.

오는 27일 오후 2시에는 포토폴리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포토샵 편집특강'을 홍대지사에서 연다. 대부분의 예술 대학들이 디지털 이미지 형태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요구하고 있어 포토샵 편집 특강을 들으면 큰 도움을 받을 것이라는 게 edm아트유학 측의 설명이다.

특강은 새 종이 열기, 사진 불러오기, 색상 보정, 자르기, 작품 및 배경 리터칭, 화면에 사진 배치하기, 캡션 달기, 배경색 바꾸기 등으로 구성된다.

 

edm아트유학 미술원은 곧 방학을 맞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4주동안 집중해서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인텐시브 포트폴리오반'도 운영한다. 순수미술, 디자인, 미술치료 유학을 준비중인 학생과 일반인이 대상이며 수업은 오는 6월 3일과 17일 시작의 두개 코스로 나눠 시작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edm아트유학으로 전화문의(02-337-5090) 하면 된다.

 

서동성 이디엠에듀케이션 대표는 "edm아트유학은 자체 포트폴리오 학원을 보유하여 미술유학을 준비중인 학생들에게 학교 선정에서 포트폴리오 준비, 유학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효과적으로 도와 주는 교육 기관이다"라며 "미술유학 준비생들이 좀 더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며 성공적인 유학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dm아트유학, 미술유학 특강이벤트 ‘풍성’ 에듀뉴스 2013.05.27

유학전문기업 edm에듀케이션(대표 서동성) 미술유학 전문 브랜드 edm아트유학은 다음달 29일까지 홍대지사에서 ‘2014 영국 명문 미술대학 입학 대비 얼리버드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edm아트유학을 통해 등록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영국 생활백서, 무료 비자수속 등을 지원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