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어학연수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이 가득

edm유학센터, 어학연수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이 가득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가 신학기를 맞아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어학연수에 24주 이상 수속하는 학생에게 특별한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에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서울(강남, 종로, 홍대, 신촌) 각 지사 및 대구, 부산 등 edm유학센터 모든 지사에서 진행한다. 가까운 edm유학센터 지사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 어학연수 수속을 진행하면 바로 혜택이 제공된다.

어학연수를 갈 때 가장 가지고 가고 싶어하는 필수 아이템들 중에서 학생들이 직접 혜택을 고를 수 있다. 유학생활의 필수품 아이패드, 어학연수 생활을 담아올 수 있는 디지털 카메라, 여행용 캐리어, 그리고 장학금까지 학생들의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의 서동성 대표는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고 어학연수에 안정적으로 적응하려면 초기정착과 생활 도중 생길 수 있는 각종 문제에 유연하게 대처해야 되는데, edm유학센터는 캐나다, 영국에 직영지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은행업무에서부터 건강, 취업 활동에 관한 것까지 도움이 필요할 시 언제든지 적극 도와줄 수 있다”며 “최근 계속되는 경제불황으로 어학연수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이 많아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신학기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어학연수 준비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알뜰 어학연수 준비 비용 절감이 중요 2013.08.29 천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