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미국 명문 미술 대학 지원자를 위한 성공 플랜 제시

edm아트유학, 미국 명문 미술 대학 지원자를 위한 성공 플랜 제시

 

미술유학 전문 edm아트유학 (대표 서동성, www.edm-art.com) 이 미국 미술유학 지원자들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미국 명문 미술대학교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대학의 네임벨류만 보고 미술유학을 지원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지원하는 경우 합격을 할 수도 있지만 불합격 시 1년의 시간을 다시 유학 준비에 시간을 보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런 학생들의 시행착오를 막고 본인의 학업 목표에 맞는 적절한 학교 선택과 준비를 돕기 위해 edm아트유학에서는 ‘나만의 미국 아트유학 성공플랜’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나만의 미국 아트유학 성공플랜’은 미술유학을 전문으로 하는 edm아트유학 컨설턴트들이 다년간의 학생 상담을 통한 자료를 바탕으로 각 전공에 따라 상향, 안전, 적정 지원 학교로 분류. 학생이 각 그룹 내에서 1개 또는 1개 이상의 학교를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이다.

1년 안에 미국 미술 대학교 학부나 석사 진학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edm아트유학 미술 전문 컨설턴트들은 학생과 함께 전공과 진로에 관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지원할 만한 학교를 선택하게 된다. 그리고, 희망하는 미술 대학에 맞는 적절한 포트폴리오 가이드라인을 안내하며, 지원 서류를 꼼꼼하게 돕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만의 미국 아트유학 성공플랜’ 서비스를 신청하는 학생들은 수속비 10% 할인 혜택을 적용해주며, 포트폴리오 준비 세미나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edm아트유학은 미국 미술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유학 상담에 그치지 않고, 지원하고자 하는 학교의 특성에 맞는 포트폴리오 준비를 돕기 위한 전문 포트폴리오 준비반도 운영하고 있다.

디자인, 순수미술,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등 학생들이 진학하고자 하는 전공에 맞추어 커리큘럼이 짜여져 있으며, 수업 시간도 오전, 오후, 저녁으로 다양해 학생들의 스케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선생님은 모두 해외 유명 미술대학 출신 전공자로, 개인 맞춤식 포트폴리오 제작을 돕는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미국 미술유학은 준비하는 학생들이 지원하는 학교와 전공에 따라 준비단계가 매우 다양하다.” 면서 “이번에 edm아트유학에서 준비하는 ‘미국아트유학 성공플랜’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미술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성공률은 더욱 높아질 것이니 관심 있는 많은 학생들의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미국미술유학 성공 위해서는 유학포트폴리오 작성이 중요" 2013.09.12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