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기념 이벤트 진행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기념 이벤트 진행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아이패드 미니, 삼성 스마트 카메라, 여행가방 등 증정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강남지사 확장이전을 기념, 2월 한 달간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edm유학센터는 지난 1월말 강남지사를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건물로 확장 이전했다. 강남지사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쾌적하고 전망이 확 트인 컨설팅 룸, 세미나 진행을 위한 컨퍼런스 룸 등을 갖췄다. 강남 최대의 번화가인 강남대로에 자리를 잡아 이전보다 한층 접근성이 좋아졌다는 게 edm유학센터 측 설명이다. 강남지사는 오는 3월 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도 문을 열 계획이다.

 

이번 확장이전을 기념, edm유학센터는 모든 국내지사(서울 종로〮강남〮신촌〮홍대, 대구, 부산)에서 방문고객과 어학연수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증정, 어학연수 24주 이상 수속 고객에게 아이패드 미니와 삼성 스마트 카메라, 샘소나이트 여행가방 중 한 품목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빕스 이용권의 경우 오는 3월 7일 당첨자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유학 준비생들에게 좀 더 밀착된 서비스를 쾌적한 환경에서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강남지사 확장이전을 하게 됐다”며 “이번 이전을 계기로 책임감을 갖고 유학생들이 인생 목표를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 뉴스1 2014.2.5.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기념 이벤트 진행 아주경제 2014.2.5.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 기념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2014.2.5.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2014.2.5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 이벤트 진행 뉴스에듀 2014.2.5.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 기념 이벤트 진행 에듀뉴스 2014.2.5.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 이전…기념 이벤트 연다 중앙통신뉴스 2014.2.5.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 기념 이벤트 아크로팬 2014.2.5.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 기념 이벤트 진행 그린경제 2014.2.5.

 

 

edm유학센터, 강남지사 확장이전 기념 이벤트 진행 포커스신문 20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