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직장인 어학연수 준비생 위한 야간상담 실시

 

edm유학센터, 직장인 어학연수 준비생 위한 야간상담 실시

강남 및 종로지사에서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9시에 진행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어학연수와 유학 등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야간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장인들이 많은 edm 강남지사와 종로지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야간상담은 직장인들이 퇴근한 후 편한 시간을 이용해 어학연수나 유학을 위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됐다.

 

최근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거나 휴직을 하고 경력 업그레이드를 위한 어학연수나 유학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이들을 위한 배려의 차원에서 이번 야간상담을 실시하게 됐다는 게 유학센터 측 설명이다.

 

이번 야간상담은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담을 받는 직장인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영화상품권이 지급되고, 상담시 다과와 커피가 제공된다. 또 상담 당일 어학연수 등 수속을 밟을 경우에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상담은 edm 강남지사(02-562-1278)와 종로지사(02-562-5212)로 전화를 하거나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경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어학연수나 유학 등을 준비하는 게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며 "이런 직장인들이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야간상담을 실시하게 됐으므로 많은 직장인들이 회사 눈치 보지 않고 자신의 꿈을 펼치는 데 도움을 받길 바란다” 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직장인 유학 준비생 위한 야간상담 뉴스1 2014.3.5.

 


edm유학센터, 직장인 어학연수 준비생 위한 야간상담 실시 머니투데이 2014.3.5.

 

직장인들, 퇴근 후에도 어학연수 상담하세요 에듀뉴스 2014.3.5.

 

edm유학센터, 직장인 어학연수 준비생 대상 야간상담 실시 뉴스에듀 2014.3.5.

 

직장인들, 퇴근 후에도 어학연수 상담하세요 그린경제 2014.3.5.

 

edm유학센터, 직장인 유학 준비생 위한 야간상담 파이낸셜뉴스 2014.3.5.

 

[교육 단신] 어학연수 준비 직장인 야간상담 外 서울경제 2014.3.6.(지면별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