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edm유학센터,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어학연수생에게 장학금 및 추첨 통한 영화예매권, 아이패드 등 제공

필리핀 무료 어학연수 기회 주는 캐나다 어학연수 프로그램도 선봬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어학연수 상담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학회가 후원한 고객감동브랜지수(K-CSBI) 평가에서 edm유학센터가 유학기업 부분에서 1위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한 모든 고객에게는 혜택쿠폰이 주어진다. 이 쿠폰을 받은 고객이 어학연수 24주 이상을 신청할 경우 30만원의 장학금을, 어학연수 36주 이상을 신청할 경우 50만원의 장학금과 아이패드 미니2를 지급한다. 또 어학연수 24주 이상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10명)과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은 홈페이지 간편상담, 견적요청, 방문상담예약 등을 이용하거나 전화를 통해 상담신청을 할 경우 주어진다. 어학연수 준비생이 이 이 쿠폰을 상담시 담당 컨설턴트에게 제시하면 이번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또 오는 7월 31일까지 캐나다 추천학교에 24주 이상 등록한 어학연수생에게 140만원 상당의 2달 필리핀 어학연수 학비를 지원한다. 캐나다로 본격적인 어학연수를 떠나기 전 필리핀에서 영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조치다. 필리핀 어학코스는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평가를 기준으로 직접 엄선해 품질을 보장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고객들이 서비스에 가장 크게 감동받은 유학기업으로 edm유학센터를 선택해 주셔서 큰 기쁨을 느낀다”며 “이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기념…장학금 및 아이패드 등 제공 머니위크 2014.6.5.

edm유학센터,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기념 이벤트 아크로팬 2014.6.5.

edm유학센터,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기독일보 2014.6.5.

edm유학센터,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고객감사 이벤트 중앙통신뉴스 201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