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캐나다 어학연수생에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140만원 지원

“통크게 쏜다”

edm유학센터, 캐나다 어학연수생에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140만원 지원

캐나다 어학연수 24주 이상 등록시 필리핀 어학연수 8주 비용 지원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오는 31일까지 캐나다 어학연수 추천학교를 24주 이상 등록하는 고객에게 140만원 상당의 필리핀 어학연수 8주 학비를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에서 8주간 무료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에 대한 기초를 튼튼히 한 후, 캐나다에서의 24주 이상의 어학연수를 거쳐 영어실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과정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영어 실력을 체계적으로 향상하고 싶은 학생들이 많이 선택하는 필리핀-캐나다 연계연수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기간에 어학연수를 신청할 경우 어학연수 비용의 4분의 1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게 유학센터 측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실시되는 어학연수 기간 중 필리핀에서는 하루 12시간의 스파르타식 강의, 철저한 학사관리를 위한 담임 강사 제도,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다. 또 캐나다에서는 테솔(TESOL), 비즈니스 영어 등 전문적인 코스, 6~7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수업, 토플이나 아이엘츠 등 시험 대비반 특화, 강사진의 80% 이상 교육학 석사 취득자 등 특징을 갖고 어학연수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나 각 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캐나다 어학연수에 앞서 필리핀에서 영어 실력을 기본기를 튼튼히 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차원에서 어학연수 무상지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이용해 필리핀과 캐나다에서 어학연수를 진행한다면 영어 기초가 없는 학생들도 시행착오 없이 안정적인 어학실력을 갖추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 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필리핀 어학연수 8주 비용 지원 이벤트 아주경제 2014.7.22.

캐나다 어학연수가면 필리핀 어학연수는 '덤' 머니위크 2014.7.22.

edm유학센터, 필리핀 어학연수 8주 무료 지원! 에듀뉴스 2014.7.22.

edm유학센터,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지원 이벤트 아크로팬 2014.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