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유학현지 이해 돕는‘포토투어’ 서비스 오픈

edm유학센터, 유학현지 이해 돕는‘포토투어’ 서비스 오픈

유학, 어학연수 준비생에게 해외 현지 실생활 모습 생생히 전달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유학이나 어학연수 상담을 위해 자사를 방문한고객들이 해외 현지의 사진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는 ‘포토투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해외 현지를 한번도 방문하지 않은 고객들이 현지 사진이나 영상을 미리 보고 실생활 사진, 문화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8월부터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연수 국가를 지도 형식으로 구현해 고객이 보기 편하도록 구성됐으며, edm유학센터 소속 컨설턴트들이 해외 현지를 직접 방문해 학교와의 미팅, 유명 관광지나 문화체험 활동 등을 직접 촬영한 사진을 볼 수 있도록 해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서비스에는 또 각국의 주요 도시뿐 아니라 한국인이 많지 않은 중소도시의 사진들도 많이 수록됐다. 이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는 볼 수 없고 상담을 위해 edm유학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히 제공된다.

 

edm유학센터는 기존에 제공해 온 3D학교보기 서비스와 새로 만들어진 포토투어 서비스가 결합돼 고객들에게 상당한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염두에 둔 고객들은 이번 포토투어 서비스로 나라와 도시의 정보를 얻고, 3D학교보기 서비스를 이용해 학교의 내부 모습을 360도 파노라마 사진으로 함께 확인할 수 있게 돼 낯선 곳에서 지내야 하는 불안감을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더라도 관광지 사진 외에는 현지 실생활을 볼 수 있는 이미지 자료가 거의 없어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이 현지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번 포토투어 서비스 오픈으로 이런 애로를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좀 더 많은 사진을 추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포토투어’ 서비스 오픈 천지일보 2014.08.05

유학현지 이해 돕는 ‘포토투어’ 서비스 오픈 아크로팬 2014.08.05

edm유학센터 포토투어 서비스 오픈…해외 사진 '풍성' 머니투데이 2014.08.05

유학갈 곳, 사진으로 미리 본다 머니위크 2014.08.05

edm유학센터, 유학 현지 3D로 확인하세요! 에듀뉴스 2014.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