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홈페이지 새단장…스마트 검색 기능 도입 등 전면개편

edm아트유학, 홈페이지 새단장…스마트 검색 기능 도입 등 전면개편

예술대학 스마트 검색, 영국과 미국 톱10 예술대학 소개, 다양한 상품 소개 등 준비

 

미술유학 포트폴리오 준비 전문 edm아트유학(www.edm-art.com, 대표 서동성)은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1일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은 예술대학 스마트 검색 기능 도입, 영국과 미국 톱10 예술대학 상세 소개,예술유학 성공을 위한 다양한 상품 소개 등 위주로 실시됐다.

 

먼저 스마트 검색 기능은 기존의 검색서비스의 단점을 보완, 검색 조건을 간소화해 국가, 전공 등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예술대학을 검색할 수 있게 했다. 또 검색 결과가 실시간으로 노출되도록 했고 검색된 학교의 우수전공에 대한 정보도 제공되도록 했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통해 미국과 영국에서 각각 10위 안에 드는 예술대학들을 선정,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대학의 다섯가지 특징을 강조하고 우수 전공, 학교 레벨 및 평가, 소재 도시, 홈페이지 등의 기본 정보를 제공한다. 또 학부 및 석사과정 지원시 필요한 영어점수, 제출서류와 데드라인, 포트폴리오 준비 가이드라인과 포트폴리오 샘플, 해당 대학 출신 유명 인사 소개, 해당 대학 합격생과 졸업생의 인터뷰 및 제출 포트폴리오 이미지도 제공한다.

 

이와함께 edm아트유학은 예술유학 관련 신규상품도 준비했다. 전공과 대학예비과정, 영어 및 미술 과정, 장학금 등 관련 상품 등이다. 특히 전공 관련 상품은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가 되려면 세계무대에서 배워라’ 등 주제를 선정해 각 전공에 특유한 상품이 만들어졌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이번 edm아트유학의 홈페이지 전면 새당장을 통해 학생들의 불편이 상당부분 해소될 것으로 믿는다”며 “앞으로도 예술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책을 고민하고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dm아트유학, 스마트 검색 기능 도입 등 홈페이지 전면개편 머니위크 2014.10.1.

edm아트유학, 홈페이지 새단장…스마트 검색 기능 도입 등 전면개편 기독일보 2014.10.1.

edm아트유학, 예술대학 준비? 공부에만 전념하세요! 에듀뉴스 201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