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이탈리아 패션스쿨 학과장 초청 ‘패션디자인 강의’ 진행

edm아트유학, 이탈리아 패션스쿨 학과장 초청 ‘패션디자인 강의’ 진행

이탈리아 도무스 아카데미의 바르바라 트레비츠 학과장 내한, 직접 강의 진행

 

유학미술 포트폴리오 준비 전문 edm아트유학(www.edm-art.com, 대표 서동성)은 서울 서초동 edm강남지사에서 이탈리아 유명 디자인 대학교인 ‘도무스 아카데미’의 패션스쿨 학과장을 초청, ‘석사준비를 위해 꼭 들어야 할 패션디자인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유럽으로 패션과 액세서리 관련 석사 과정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이탈리아 명문 패션대학 교수의 패션디자인 강의를 듣고 현업에서 종사하고 있는 해당 대학 출신 동문들과의 만남 등을 통해 디자인 관련 유학 준비에 도움을 받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edm아트유학의 설명이다.

이번 강의에는 이탈리아 명문 디자인대학인 도무스 아카데미의 패션스쿨을 담당하고 바르바라 트레비츠 학과장이 강사로 나선다. 트레비츠 학과장은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패션스쿨 학과장인 동시에 나이키, 노키아, 스와로브스키 등과 산학연계 프로그램의 총 책임을 맡고 있어서 이번 강의에서 유럽 패션디자인 및 액세서리 디자인 산업이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구체적으로 알려줄 예정이다. 강의에서는 도무스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인턴십 프로그램과 학생 취업사례도 소개된다.

강의 후에는 도무스 아카데미 출신으로 현재 패션 및 액세서리 업계에서 활발히 일하고 있는 유명 디자이너를 초청, 만남을 시간을 가진다.

또 강의 현장에서는 학생들이 준비한 포트폴리오 평가를 통해 도무스 아카데미 입학심사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입학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포트폴리오 리뷰 시간도 함께 진행된다. 입학심사를 원하는 학생들은 포트폴리오와 학업계획서, 추천서, 지원서를 지참하고 강의에 참여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강남지사(02-599-1388)로 문의하면 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이번 패션디자인 강의 행사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이탈리아 유명 디자인대학 권위자의 강의를 듣는 동시에 입학여부까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패션 및 액세서리 관련 디자인 유학을 염두에 둔 학생들이라면 꼭 참여해 좋은 기회를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edm아트유학, 이탈리아 패션스쿨 학과장 초청 ‘패션디자인' 강의 이뉴스투데이 2014.10.30.

edm아트유학, 이탈리아 패션스쿨 학과장 초청 특강 진행 이투데이 2014.10.30.

edm아트유학, 이탈리아 패션스쿨 학과장 초청 ‘패션디자인 강의’ 진행 천지일보 2014.10.30.

edm아트유학, 이탈리아 패션스쿨 학과장 초청 강의 진행 여성경제신문 2014.10.30.

예술대학 지망생, 美 창의성·英 독창성으로 승부하라 대전일보 2014.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