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준비반 학생들에 저녁밥 쏜다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준비반 학생들에 저녁밥 쏜다

포트폴리오 준비에만 전념하도록 저녁 도시락 20회분 제공

 

미술유학 포트폴리오 준비 전문 edm아트유학(www.edm-art.com, 대표 서동성)은 오는 9월 30일까지 본사 강남점에서 포트폴리오 준비과정 저녁반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강기간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포트폴리오는 유학 지원자의 기술과 지식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들을 모아놓은 것으로, 유학하고자 하는 예술 대학 당락을 결정짓는 작품모음집이다.

 

이번 이벤트는 미술, 디자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포트폴리오 작업에만 열중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edm아트유학은 이벤트 기간에 선착순으로 10명까지 학생을 모집하며 포트폴리오학원에 등록한 학생에게는 도시락 20회분과 미술용 데님 앞치마를 제공한다.

 

edm아트유학은 그동안 포트폴리오학원을 운영하면서 기존 대형학원들이 일률적인 수업을 진행하던 관행을 깨기 위해 학생 개인에 맞춘 개별 포트폴리오를 진행해 왔다. 또 상호친화적인 학원 분위기와 작업환경을 구성해 다양한 나라에서 다양한 전공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함께 의견을 나누고 관련 전공자들끼리 친해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 같은 활동의 연장선에서 진행된다는 것이 edm아트유학 측 설명이다.

 

저녁밥 제공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dm아트유학 강남점(02-599-1388)으로 문의하면 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그동안 포트폴리오 학원을 미국과 영국 교육과정의 장점만 모아 과정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해 오면서 많은 학생들이 소기의 성과를 거두는 것을 지켜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며 “이번 이벤트가 비록 아주 큰 혜택은 아닐 수 있으나 아트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포트폴리오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정성을 모았으니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dm아트유학 "학생은 포트폴리오만, 저녁은 학원이 쏜다" 머니위크 2014.8.22.

edm아트유학, 유학포트폴리오 준비반 학생들에 저녁밥 쏜다 기독일보 2014.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