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edm유학센터, 영국 런던대와 함께 ‘영국 학석사 입학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edm유학센터, 영국 런던대와 함께 ‘영국 학〮석사 입학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edm종로지사에서 15일 오후 4시 실시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오는 15일 오후 4시 서울 관철동 edm유학센터종로지사에서 영국 런던대학교의 현직 교수를 초청, ‘영국 학〮석사 입학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런던대 SOAS칼리지의 헤럴드 휴바움(Harald Heubaum) 교수가 영국 소재 대학에서 학사 및 석사 과정을 준비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국유학의 특징 ▲영국 대학 합격 노하우 ▲SOAS 학교 및 학교 소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에게는 수속비 10만원 할인, 영국 정규유학 가이드북 제공 등 혜택이 주어진다. 또 학업 성적표를 지참한 학생에게는 무료로 대학 입학여부를 확인하고 1대 1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를 함께 진행하는 SOAS는 영국 런던대학교를 구성하는 17개 칼리지 가운데 하나로, 아시아와 아프리카, 중동 지역의 법학 및 정치학, 경제학, 인문학, 언어학 등의 연구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종로지사(02-562-5212)로 문의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영국 런던대학교의 현직 교수를 초청해 영국에서 학위 과정에 입학하기 위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영국에서 제대로 된 유학을 하길 원하는 학생이라면 설명회에 참석해 유익한 정보를 얻고 선물도 함께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dm유학센터, ‘영국 학·석사 입학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파이낸셜뉴스 2014.9.7.

edm유학센터, ‘영국 학·석사 입학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부산파이낸셜뉴스 2014.9.7.